remin0223 media on instagram
@remin0223
  • 10 likes
  • 0 comments

임신하고 처음으로 남편이랑 같이 병원다녀왔다 하필 오늘이 정기검진 이여서 제일 길게 초음파를 봤는데 힘들어 쥬글뻔ㅠ 그래도 아무 이상 없고 다 좋다고 해서 기분좋음😁 병원들려 서류떼고 간만에 사치 부려봤음!!!! 너모너모 마시따아❤️ #예비맘 #쌍둥이 #구로디지털단지#메이비#파스타#혼밥#정밀초음파#6개월

춘형👦 media on instagram
@sikshaman
  • 23 likes
  • 0 comments

- 벌써 이번달 마지막주 수요일!! 3월도 이제 안녕😅 - 오늘 오픈 16:00 입니다. 파스타는 이번주 까지 판매 됩니다. 식사하러 오세요🤗 - ✅최근 워킹으로 오시는 손님들이 느셨는데요 자리가 크지 않다보니 돌아가시는 경우가 종종있어요. 오시기전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점심예약 메뉴는 식사 및 야식메뉴 모두 메뉴주문 가능 합니다. ✅매장 오픈 직후는 보통 여유가 있습니다. 파스타도 가능 하니 문의주시고 오세요. ✅사정상 늦게 오시는 분들은 미리 연락 주시면 늦은시간까지 식사준비해 드립니다. - 🍛저녁식사 - 16:00 ~ 재료소진까지 🍝식사메뉴🥗 ‘새우오일파스타’ ‘로제소스파스타’ ‘할라피뇨파스타’ ‘새우크림파스타’ ‘바질페스토파스타’ ‘라구파스타’ ‘버섯크림리조또’ - 🍻야식메뉴 - 20:30 ~ 01:00 (Last order 23:30) ‘치킨가라아게’ ‘양념꽃순대’ ‘치즈떡볶이’ ‘감바스’ ‘크림새우’ ‘피시앤칩스’ ‘새우오일파스타’ ‘크림새우파스타’ ‘오늘의 안주’ - 🍺주류 및 🍸칵테일 상시판매 - ✅모든 판매되는 메뉴의 이미지는 매장 피드에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춘형 #감성밥집 #감성밥집춘형 #신대방 #신대방맛집 #난곡 #난곡맛집 #난곡사거리 #난곡사거리맛집 #신림 #신림맛집 #구디 #구디맛집 #구로디지털단지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원테이블 #1인다이닝 #메뉴없는 #메뉴없는밥집 #리조또 #버섯크림리조또 #할라피뇨파스타 #새우오일파스타 #오일파스타 #샐러드 #빈티지시계

김선태 media on instagram
@wait__for__summer
  • 21 likes
  • 1 comments

난 오늘 머리 맘에든다. . . . #셀스타그램 #selfie #daily #구로디지털단지

@jkjk2298
  • 24 likes
  • 3 comments

#오랜만에 #헤어스타일 #업뎃 네이버예약으로 첫방문 해주신 고객님~ 항상 #볼륨매직 만 하셔서 스타일을 바꿔보고 싶다고~👏👏👏 단정한 느낌보다는 거친 느낌이 좋으시다고 하셔서 #스핀스왈로펌#쉐도우펌 믹스로 너무 거칠지도 않고 단정하지 않은 스타일로 변화를 주엇어요~ #스핀스왈로펌 이 너무 부담스러우시면~!!! #경아쌤#남자스타일 #믹스펌 으로 바꿔 봅시다~ P.S 고객님에 소중한 리뷰는 저를 춤추게 해줍니다~ 항상 감사하고 더 노력할게용~❤️❤️ #남자펌스타일 #남자펌추천 #남자스타일 #구로디지털단지 #구디박준 #박준뷰티랩 #박준뷰티랩구디점 #경아쌤 #소통 #맞팔

@first_cooking
  • 29 likes
  • 0 comments

🍓3월 29일 원데이클래스🍓 딸기 치즈케이크 -오전오후타임 (전체 마감) -저녁타임 (여석 있음) . #프로필 _링크_클릭하기 📞 02-6951-1512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 . #원데이클래스 #베이킹클래스 #베이킹 #딸기 #케이크 #치즈케이크 #디저트 #카페 #요리학원 #존맛 #먹스타그램 #퍼스트아카데미 #구로디지털단지 #instafood #baking #dessert

👾 media on instagram
@ryu_jwan
  • 17 likes
  • 1 comments

#첫줄 어제 치킨만먹었으면 완벽했는데ㅠㅠ #이게나라냐

@first_cooking
  • 22 likes
  • 0 comments

🍓3월 29일 원데이클래스🍓 딸기 소쥬&딸기 파블로바 -저녁타임 (전체 마감) -오후타임 (구로캠퍼스만 여석 있음) . #프로필 _링크_클릭하기 📞 02-6951-1512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 . #원데이클래스 #베이킹클래스 #베이킹 #딸기 #술스타그램 #파블로바 #디저트 #카페 #요리학원 #존맛 #먹스타그램 #퍼스트아카데미 #구로디지털단지 #instafood #baking #dessert

@eat_sister
  • 8 likes
  • 0 comments

#퐁프라페 #바닐라 - 출근하는 길에 새로 생긴 커피 집 ☕️ 뒤늦게 죠리퐁스무디에 빠져서 💦 살찌는 지름길 짱짱 맛있떠요 !! #꿀라떼#카라멜크림라떼 도 마셨는데 다들 여기 커피 맛있다구 극찬을 ✌️ 외관도 예쁜데다가 !!!! 근처에 맛난 커피집 드뎌 발견🥺 게다가 홀더는... 제가 좋아하는 뮤지컬 영웅 😱😱 - #매머드커피 #뮤지컬영웅 #먹스타그램 #영웅 #커피잘하는집 #구로디지털단지 #남구로 #구디 #구디단 #구디카페 #인친 #팔로우 #맞팔 #선팔 #음식후기

현대그린푸드 현대건설기술교육원 media on instagram
@hgf.edu.hdec
  • 6 likes
  • 1 comments

190327 콩불(콩나물돈불고기) 나가요~ 입맛없는 봄철에 돌나물유자청무침도 상큼하고 너무 맛있답니다🌼🌸

@0deungpo99
  • 43 likes
  • 3 comments

#구로디지털단지 #구디맛집 _best #스트레쓰는 맛집으로 풀자구웅ㄱㄱ @짠맛_단맛_건강한맛_존맛 싹~~다 모아봄😂😂

바비걸 media on instagram
@babijoohee
  • 28 likes
  • 0 comments

#😍 🎀 바비걸 젤네일 이 벤 트 🎀 . 📍블링블링파츠ㆍ스와이벤트 👉👉👉50000원!대박이벤트♡ 10손가락 왕파츠 풀스와 모두5만원에 📍📍📍📍📍📍📍📍📍📍📍 #😘 . 🍭손젤기본ㅡ30000원 🍭발젤기본ㅡ40000원 이달의아트5,무제한59 ♡ . . 예약 전화 및 문의는 📞02)838.8288 . . #구디네일 #구디속눈썹 #구디네일샵 #구디속눈썹연장 #구로디지털단지네일샵 #구로#독산#젤네일#네일아트#신림맛집#구로맛집 #동영상 #구로네일 #nailart #구디맛집 #미키네일 #구로디지털단지 #구디네일아트 #독산 #소통 #follow #구디젤네일 #구로젤네일 #이벤트#웨딩네일#그라데이션#시흥맛집#nail#이달의아트

큐리크(KuriC) media on instagram
@__kuric__
  • 10 likes
  • 1 comments

하트 뽕뽕이!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용!!😍 . . 🌸3,4월 주문 OPEN 🌸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용! 📲카카오톡 ID: KuriC (플러스친구 : 큐리크) . . #큐리크 #kuric #큐리크케이크

@gwonhwa87
  • 39 likes
  • 0 comments

분위기 좋았던 - 구디 전봇대 오뎅바 #오뎅바 #오뎅 #구디#구로디지털단지#먹방#평일#화요일#핫플레이스#새벽#심야#친구#셀피#셀카#셀스타그램#술스타그램 #tuesdaymood #tuesday #instadaily#friends#selfie#selca#selstagram#instagood#일상#daily#20190326

PLANTIN DENTAL CLINIC media on instagram
@plantin_guro
  • 11 likes
  • 4 comments

부끄러워하시면서도 열심히 포즈 취해주신 우리 귀요미 플란트인 슨생님들 ♪(*´θ`)ノ 사진 한 장에 웃음만발 🌸넘 따듯하고 친절하신 슨생님들 밝은 기운이 사진 너머로도 전해지는 것 같아용 언제나 밝고 환한 미소로 맞이하겠습니다 ~😚 . 삶의 빛을 심다, 플란트인치과🌱 . PLANTIN DENTAL CLINIC 카카오톡 상담문의는📲🤳🏼 (플러스친구 아이디 : #플란트인치과 를 추가해주세요! 전화상담문의는☎️ 02-6953-2875 #여기오삼이빨치료 .

@flowerich_
  • 6 likes
  • 0 comments

[FLOWERICH] 아직은 아침에 조금 쌀쌀하네요~ 보송보송☁️ 빅목화다발과 함께 따듯한 봄을 기다려봅니다~ 사이즈가 정말 빅❕한 꽃다발이에요 목화의 꽃말은 “어머니의 사랑, 우수”랍니다 * 빅꽃다발은 미리예약해주세요 * . . . 주문•예약문의 📞02.855.0085 💬kakaotalk - 플라워리치 /flowerich 🌿홈페이지 - www.flowerich.co.kr #구로디지털단지 #구로꽃집 #구디역꽃집 #구로역꽃집 #구로디지털단지꽃집 #대륭포스트타워 #대륭포스트타워꽃집 #대림꽃집 #신도림꽃집 #영등포꽃집 #가산꽃집 #가산디지털꽃집 #여의도꽃집 #꽃 #꽃다발 #꽃바구니 #꽃배달 #화환 #식물 #디스플레이 #전국꽃배달 #플라워리치 #flowerich #빅다발 #대형꽃다발 #목화대형다발 #목화다발 #예쁜목화꽃다발 #목화

HIMCANI media on instagram
@unclebooth_boogey
  • 28 likes
  • 0 comments

. . . . . . . . . . . . 구로디지털단지점 📞02-852-5828 엉클부스바버샵은 포마드 투블럭 슬릭백 등 고객님이 원하시는 다양한스타일가능합니다 Any style is possible here #korea #korean #soul #seoul #guro #gurodigitalcomplex #unclebooth #barber #barbershop #pomade #clipper #razor #oldschooltattoo #oldschool #tattoo #amekaji #workwear #hiphop #oldschoolhiphop #한국 #이발사 #올드스툴 #바리깡 #면도기 #힙합 #타투 #아메카지 #구로디지털단지 #구디 #구로

@unclebooth_boogey
  • 30 likes
  • 0 comments

. . . . . . . . . . . . 구로디지털단지점 📞02-852-5828 엉클부스바버샵은 포마드 투블럭 슬릭백 등 고객님이 원하시는 다양한스타일가능합니다 Any style is possible here #korea #korean #soul #seoul #guro #gurodigitalcomplex #unclebooth #barber #barbershop #pomade #clipper #razor #oldschooltattoo #oldschool #tattoo #amekaji #workwear #hiphop #oldschoolhiphop #한국 #이발사 #올드스툴 #바리깡 #면도기 #힙합 #타투 #아메카지 #구로디지털단지 #구디 #구로

최정원 media on instagram
@wonchj89
  • 27 likes
  • 15 comments

회사 밖만 나오면 이렇게 행복한데🤭 ㆍ ㆍ ㆍ ㆍ ㆍ #수요일 #외근 #구로디지털단지

잉옝징 media on instagram
@yebly_91
  • 11 likes
  • 6 comments

#구로디지털단지 #구로동 #삼성it밸리 #매머드커피 #유자티에이드 하루에 3번넘게 이용하는 매머드커피 사장님도 착하고, 커피든 에이드든 너무 맛있당. 우리회사 빼고 다 사장님 착하다....☺ #먹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ikahi2018
  • 6 likes
  • 1 comments

#갓포하루 먹고 배터져 죽어라 수준으로 나옴ㅋㅋㅋ 분위기도 짱좋고 음식도 다 맛있었다 . . . . . #강남맛집 #신논현맛집 #여의도맛집 #구로맛집 #구디맛집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오마카세맛집갓포하루최고 #여의도 #구로디지털단지

@h_meong
  • 34 likes
  • 6 comments

구로곱창은 맛은 있으나 자리가 매우 좁고 시장통처럼 시끄러워 불편해서 한적할 때 아니면 가고싶지 않은 곳. 개인적으로 썩 친절하지도 않고 주문이 들어가도 제대로 음식이 나오지 않은 일이 다반사.. (이 날도 콜라에 소주가 안나왔다. 주문서엔 찍혀있음...) 영업시간 칼같아서 예고없이 예정된 시간에 미리 청소 다하시고 나가길 강요.. 안먹어봤다면 한 번쯤 먹어보길 추천하는 맛. (곱이...👍) 하지만 친절함을 기대하면 안됨 #구로디지털단지역곱창 #구로디지털단지 #구로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곱창 #먹스타그램 #막창 #대창 #구디먹자골목 #구디역맛집 #구디맛집 #곱창맛집 #food #foodstagram #구로곱창

@brow_factory_
  • 28 likes
  • 4 comments

#비대칭교정 숯이 적당히 많은대 대칭맞춰 그리기 힘들어 하셨던고객님 🥺 후기 잘 안올리는대 이렇게 길게 정성껏 써서 보내주시면 어떻게 안올려요 ㅠ ㅠ 진짜 너무너무 큰 힘이 되고 감동이에요 😭 항상 더 노력하고 고객님들에게 예쁜눈썹으로 보답해드릴께요😍 오늘 모두들 좋은하루 보내세요~!!!! ⠀⠀⠀ 문의👇👇👇👇👇👇👇👇👇👇👇 플러스친구 ‘브로우팩토리’ 검색후 친구추가 카톡ID : browfactory ⠀⠀⠀ #눈썹문신 #반영구눈썹문신 #눈썹반영구 #자연결눈썹 #자연눈썹 #콤보눈썹 #반영구눈썹 #여자눈썹 #남자눈썹 #반영구 #인생눈썹 #연예인눈썹 #승무원눈썹 #승무원메이크업 #세미아치눈썹 #퍼스널눈썹 #눈썹타투 #구로디지털단지 #구디눈썹문신 #대림눈썹문신 #구로눈썹문신 #신림눈썹문신 #신도림눈썹문신 #신대방눈썹문신 #서울대눈썹문신 #홍대눈썹문신 #문래눈썹문신 #강남눈썹문신 ⠀⠀⠀ ⠀⠀⠀

@hyunnn__93k
  • 16 likes
  • 2 comments

오늘미세먼지 쩐데😬😬주말은 언재와? 쉬고싶다 ㅠ 그나저나 옛날 마스크샷이랑 차이가 ㅋㅋㅋ.. 혼자 세월 직격맞앗네 돌아가고싶다 ㅠ . . #일상 #기록 #데일리 #미세먼지 #싫어요 #😬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직장인 #뚜벅이 #셀피 #출근샷 #오오티디 #ootd

마이룸 네일 구로네일 media on instagram
@nailartist.j
  • 21 likes
  • 6 comments

#데일리네일 #오늘의네일 #젤패디 #아크릴연장 #홀드핀칭 파고드는 발톱관리는 무조건 펴는 것만이 아니라 미적인 부분도 같이 동반되어야 해요. 한번의 관리만으로 되는것도 아닙니다. 꾸준한 관리와 전문가의 기술로 예쁜 발톱을 되찾으시길 바래요 😘💕 내 마음에 쏙 드는 네일, 마이룸네일이에요💅 - 💅🏻오래도록 기억될 가장 행복하고 아름다울수 있도록 고객님 손에담아드릴게요💘 - - 💕당신의 소중한 손 #웨딩네일 #네일아트 - ❌DM 확인 어렵습니다 ❌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부탁드려요📞 - 구로구 구로4동 98-4 ᴛᴇʟ_010.2935.3232 - #웨딩네일 #아크릴연장 - - #구로 #구로구 #구로네일#구로네일샵#구로맛집#구로구청#구로경찰서#구로고대병원#신도림#신도림네일#신도림네일샵#신도림네일잘하는곳#구로디지털단지#구디#구디네일#구로디지털단지네일#깔깔거리#구로파고드는발톱#구로아크릴연장#구로파고드는발톱관리#뷰티_좋아요

💕뷰티슈슈/속눈썹 신림,신대방,구로디지털단지 media on instagram
@chouchou_eye
  • 52 likes
  • 6 comments

. . . . . 이제 날씨 따뜻해지면 이쁘게 하고 놀러가야죵💕☺️ . . . •모근보호 •1:1기법 •이물감없는 연장 •kc인증 글루 사용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서비스 . . *******이벤트중******* 매달 이벤트 내용은 조금씩 틀려지고 있습니다^^ . . . -----------------------------------------------------📞예약문의 카톡 / cho084600 당일예약가능 ----------------------------------------------------⠀⠀⠀⠀⠀⠀⠀⠀⠀⠀⠀⠀⠀⠀⠀⠀⠀⠀⠀⠀⠀⠀⠀⠀⠀⠀⠀⠀⠀⠀⠀⠀⠀⠀⠀⠀⠀⠀⠀⠀⠀⠀⠀⠀⠀⠀⠀⠀⠀⠀⠀⠀⠀⠀⠀⠀⠀⠀⠀⠀⠀⠀⠀ #신림속눈썹 #신대방속눈썹 #구로디지털단지속눈썹 #신림속눈썹연장 #신대방속눈썹연장 #구로디지털단지속눈썹연장 #일상 #뷰티스타그램 #이뻐지는법 #쌩얼 #속눈썹연장잘하는곳 #속눈썹연장 #신림 #신대방 #구로디지털단지 #구디 #강남속눈썹 #홍대속눈썹 #서울대속눈썹 #마스카라 #뷰러 #메이크업 #소통 #인친 #맞팔 #속눈썹 #눈화장 #해외여행 #신혼여행

윰블리 media on instagram
@loehyo0316
  • 98 likes
  • 2 comments

시청 근처 회식 장소를 찾다가 발견한 가게 #오마카세 저렴해서 예약했다! 다들 맛있게 먹고 나옴 #갓포하루 #강남맛집 #신논현맛집 #여의도맛집 #구로맛집 #구디맛집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오마카세맛집갓포하루최고 #여의도 #구로디지털단지

신림역 뷰티샵 ‎•connɪε вεᴀuтყ‎• 코니뷰티 media on instagram
@connie.1125
  • 208 likes
  • 25 comments

ᐕ 평소 눈썹의 위치와 듬성듬성 가냘프게 난 눈썹모가 콤플렉스였던 고객님 . 눈썹 숱도 피부도 너무너무 약해서 상담 끝에 조심스럽게 시술 들어갔는데요 . 시술 직후라 피부가 붉어보지만 탈각 후엔 더욱 예쁘게 자리 잡으실꺼예요 ❛ัᴗ❛ั . 같이 오신 두 분 다 없던 눈썹이 생겼다며 웃으면서 돌아가셔서 저까지 쀼듯쀼듯했던 하루 입니다 리터치 때 봬요 👋🏻👋🏻 . . 1:1 예약제 운영으로 최소 3일전 미리 예약 부탁 드립니다 디자인전공 원장이 직접 디자인하고 직접 시술합니다 디자인, 위생, 결과치 모두 믿고 맡길 수 있는 #코니뷰티 . . ************************************************ ➜ 시술시 사용되는 니들은 1회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시술 후 바로 폐기합니다. ➜ 인증 된 재료만 사용하며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 평소 철저하게 소독하고 위생 관리합니다. ************************************************ . . -------------------------------------------- ‧ 상담 및 예약문의 ‧ ↫↫ 010.9296.8723 ↬↬ ‧ 카카오플러스친구 : 코니뷰티 -------------------------------------------- . . . #남자눈썹 #눈썹문신 #남자반영구 #남자눈썹문신 #반영구샵

-namıdiğernazlı. media on instagram
@kh1biyeva._
  • 41 likes
  • 3 comments

Zamanın eli değdi bize,,

M||26818 media on instagram
@aytxii
  • 36 likes
  • 8 comments

Koskoca 7 ay'💜 26818..260319'🌺

LeeSunun media on instagram
@goto_luck
  • 26 likes
  • 1 comments

#빡빠기 #배우는사람 . #습관만들기 #피티 #오티 두번의 오티는 회원님의 목표를 위한 알찬 두시간 계획을 잡고 진행합니다! . 변화하지만 변함은 없습니다 GOTO . 👏의욕상승 👏스마트하게 유산소하기 👏계획만들어드리기 “여러분의 지친 몸 보다 마음을 먼저 생각하는 트레이너들” . 나는 예비#프리허거 . #구로디지털단지 #구디 #구디점 . #새마을휘트니스pt #새마을pt #새마을휘트니스트레이너 #all바른트레이너 #all바름 #pts #goto . #시각화pt _보이게 #리포트pt _정리된 #착한pt _바른관리 . #트레이너와고객이함께 #모니터링이가능한 #피드백pt . #앤앤컴퍼니 #goto #퍼스널트레이닝 . #pt맛집 #트레이닝맛집 #소문난pt

오망고 media on instagram
@x_x.mango
  • 37 likes
  • 13 comments

피드다시 올릴뤠,,,🥭

@sooooony_j
  • 7 likes
  • 0 comments

속이아파 못먹던 치킨...오늘 드디어 먹었다ㅜㅜ눈물의 치킨이다😂 #치킨 #60계치킨 #구로디지털단지 #간지치킨 #고추치킨 #반반 #웨지감자 #맛있음 #사람짱많음 #냠냠

@n4sit4h
  • 255 likes
  • 0 comments

제대로 갓포요리를 먹을 수 있었던 곳 기존에 먹던 회가 아니다 싶은 식감과 맛이 특별한 곳임 #갓포하루 #강남맛집 #신논현맛집 #여의도맛집 #구로맛집 #구디맛집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오마카세맛집갓포하루최고 #여의도 #구로디지털단지

Barış Ustaoğlu media on instagram
@barisustaaoglu
  • 56 likes
  • 4 comments

İçeriksizlikten atılan sigara videosu:/ @brsustaoglu /#BarışUstaoğlu

@spbones88
  • 23 likes
  • 2 comments

#구로디지털단지 #구디 #와인싸롱#뱅뱅#vinvin#치즈플레이트#상그리아 방탈출하러 가는 길에 급 와인마시고싶게 생긴 가게 발견ㅋㅋㅋㅋ 나름 4차에서 #샹그리아 1L짜리로 목 잠깐 축이고 빠빠잉함

준수 media on instagram
@junsu_son
  • 19 likes
  • 0 comments

#참치 #구로디지털단지 #일터 #점심 #준츄스타그램 나 수고했어 😳 그냥 좀 생각이 많다. 옳은 것인지 그른 것인지. 내가 선택하고 걷는 발걸음이 옳다라고 믿자. 그리고 걷고 또 걸어야지 🥴 수고했어 준츄야 🤩

@_babsoon2
  • 13 likes
  • 6 comments

와치💛회쏘💙 boursin저세상존맛💜

@viva__lash
  • 321 likes
  • 8 comments

ꕤ 비바래쉬 . . ▪️오늘은 무쌍을 가진 매력적인 눈들이 많이 찾아주시네여🙌🏻🙌🏻🙌🏻🙌🏻 🔸플랫모C컬 . . .⠀⠀⠀⠀⠀⠀⠀⠀⠀⠀⠀⠀⠀⠀⠀⠀⠀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비바래쉬 3월 이벤트🔹 𖤐 실크모 50,000 ➔ 40,000 𖤐 플랫모 60,000 ➔ 50,000 𖤐 천연모 60,000 ➔ 50,000⠀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예약문의는 날짜/시간/성함/연락처 보내주시면 빨라요 ✓ 3-4일전에 예약주시면 원하는 날짜/시간에 할 수 있습니다 ✓ 시술 중엔 답변이 느릴 수 있으니 양해해주세요 ✓ 급하신 분들은 전화주세요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010. 3749. 8641 🔸Kakao ID : vivalash (프로필상단오픈카톡)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데일리 #일상 #구로 #가산 #구디 #구디속눈썹 #구로속눈썹 #구로속눈썹잘하는곳 #속눈썹연장 #구로속눈썹펌 #비바래쉬 #수강문의 #속눈썹수강 #vivalash #속눈썹펌 #언더펌 #언더속눈썹 #속눈썹잘하는곳 #ootd #시술사진 #뷰티스타그램 #일상 #구로맛집 #구디맛집 #구로디지털단지 #뷰티스타그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구로속눈썹❘구디속눈썹❘구로속눈썹펌❘비바래쉬 media on instagram
@viva__lash
  • 319 likes
  • 14 comments

ꕤ 비바래쉬 . . ▪️무쌍엔 자연스런 천연모죠🙏🏻 🔸천연모 JC컬 . . .⠀⠀⠀⠀⠀⠀⠀⠀⠀⠀⠀⠀⠀⠀⠀⠀⠀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비바래쉬 3월 이벤트🔹 𖤐 실크모 50,000 ➔ 40,000 𖤐 플랫모 60,000 ➔ 50,000 𖤐 천연모 60,000 ➔ 50,000⠀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예약문의는 날짜/시간/성함/연락처 보내주시면 빨라요 ✓ 3-4일전에 예약주시면 원하는 날짜/시간에 할 수 있습니다 ✓ 시술 중엔 답변이 느릴 수 있으니 양해해주세요 ✓ 급하신 분들은 전화주세요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010. 3749. 8641 🔸Kakao ID : vivalash (프로필상단오픈카톡)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데일리 #일상 #구로 #가산 #구디 #구디속눈썹 #구로속눈썹 #구로속눈썹잘하는곳 #속눈썹연장 #구로속눈썹펌 #비바래쉬 #수강문의 #속눈썹수강 #vivalash #속눈썹펌 #언더펌 #언더속눈썹 #속눈썹잘하는곳 #ootd #시술사진 #뷰티스타그램 #일상 #구로맛집 #구디맛집 #구로디지털단지 #뷰티스타그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_s.hee
  • 16 likes
  • 6 comments

작심 3시간....진짜 주말만 술먹는다.... 징짜...그만자고 일 열심히하구..게임 그만하구...진짜....티비만 다시봐야지.. #❤️ #다시보기 #출근의이유 #본방사수 #부질없음 #쿠키런오븐브레이크 #구로디지털단지 #바른식탁 #리복집 #회식 #회식스타그램 #대작 #김영태의이자카야마을 #벌떡주 #말뚝곱창 #신림 #오첨지 #더쉼

@haruflowerstudio
  • 41 likes
  • 3 comments

지현님, 센터피스 원데이 ☺️ 대화가 너무 즐거워서 보내드리기 싫었어요😂 쉬는 날 또 놀러오세요. 언제든 환영이에요! . . . . #하루플라워스튜디오 #꽃꽂이 #플라워레슨#꽃수업#원데이클래스#취미#flowers#꽃#꽃다발#여자친구선물#부모님선물#꽃스타그램#독산동#가산동#시흥동#구로디지털단지#가산디지털단지#금천#금천구#서울대입구#신림#봉천#광명#안양#공방#작업실#평일레슨#센터피스

@yujeong030723
  • 13 likes
  • 9 comments

. @s_mi22 당분간 구디역에서 자주 만날듯ㅋ 우연히 발견한 분위기 좋은 카페 #메이비 기대 많이했지만 너무 본토맛이었던 #훠궈 #구로디지털단지 #구디역 #구디역맛집 #구디역카페 #카페메이비 #메이비 #순풍샤브샤브 #훠궈

신대방삼거리 리미킴뷰티 media on instagram
@rimikim_beauty
  • 14 likes
  • 0 comments

👉남아있는 색소 커버업/디자인 변경 👉직후 진하지않고 유지력 좋은 눈썹~ 안녕하세요 Rimikim입니다🙆 . ✔철저한 위생한 인증된 천연색소 사용으로 얼굴형에 어울리는 예쁜 눈썹을 만들어드립니다. ✔고객님의 피부톤, 뼈대, 근육움직임등 비대칭을 고려하여, 섬세하게 디자인 완성후 시술합니다. ✔기존 잘못된 시술로 인한 붉은눈썹, 비대칭눈썹들을 수정,교정 전문으로 다시 탈바꿈시켜드립니다. . ✔누구에게나 똑같은 기법이 아닌 고객상담후, 현재상태와 고객님의 선호스타일을 고려 후 시술합니다. . 👉패키지 할인혜택 👉100%예약제. . 신림 / 영등포 / 강남 영업시간(am11:pm9) 토,일요일 정상영업 . talk: rimikim7108 ☎02-815-3889 . #신대방눈썹문신 #신길동자연눈썹 #신도림반영구 #신길동네일 #강남반영구 #대방동눈썹문신 #신대방삼거리 #신대방눈썹문신 #신대방삼거리미용실 #장승배기미용실 #영등포눈썹문신 #신대방삼거리네일 #신대방삼거리왁싱 #신림네일 #신길동네일 #보라매네일 #상도동네일 #장승배기네일 #대방동네일 #신풍역네일 #신림미용실 #신림네일 #폴댄스 #신대방삼거리역네일 #신대방삼거리 #신대방삼거리미용실 #보라매속눈썹 #상도동속눈썹 #보라매맛집 #보라매속눈썹 #신대방삼거리미용실 #보라매미용실 #신대방삼거리네일 #구로디지털단지 #상도동네일 #신길동속눈썹 #장승배기네일 #신길동네일 #신대방삼거리 #보라매네일 #대방동네일 #보라매미용실 #대림눈썹문신 아름다움을 원하신다면↘↘↘↘👍👍 @rimikim_beauty @rimikim_beautyskin @rimikim_beautynail @rimikimbeauty_academy

@fruit137
  • 56 likes
  • 12 comments

🍽⠀⠀ ⠀⠀⠀⠀ 생어거스틴 이름때문에 프랑스음식점인줄알았는데 태국음식점이었당💓 ⠀⠀ :: 런치C세트 :: 모둠에피타이저 + 뿌 팟 봉커리 + 왕새우 팟타이 + 생어거스틴 볶음밥 ⠀⠀ 🔸️모둠에피타이저; 겉은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엄청맛있는 닭날개 튀김❣ 🔸️뿌팟봉커리; 얇은게를 튀긴 카레, 맛있어요❣ 🔸️왕새우팟타이; 한국인 입맛에 딱맞는 매콤달달한 맛❣ 🔸️생어거스틴 볶음밥; 소시지 향이 조금 시큼해서 호불호가 갈릴것같지만 전 맛있었어요 🔸️쌀국수; 국물맛이 많이 깊진않고 어디서나 먹을수있는 평범한 쌀국수맛 . . #구로디지털단지역 #구로디지털단지 #생어거스틴 #구로디지털단지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디역 #구디맛집 #구디 #태국음식 #서울 #먹방 #먹방스타그램 #먹방투어 #먹방샷 #일상 #선팔맞팔 #선팔환영 #맞팔 #daily

마이룸 네일 구로네일 media on instagram
@nailartist.j
  • 30 likes
  • 3 comments

#마이룸네일 #내일네일스튜디오 #봄네일 #꽃네일 - 이달의 아트 디자인이에요 - 예약 & 문의 ᴛᴇʟ_010.2935.3232 - #젤네일 #손끝에아트 #디테일이남다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