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밈무 media on instagram
@damimmoooo
  • 13 likes
  • 2 comments

자는데 갑자기 들어오더니 이불 속으로 파고들어서 잠듦...

@yoonsj._.psd
  • 39 likes
  • 1 comments

꼭 텀블러 세트를 사자는 25개월 박성도씨 + 내 귀는 빵꾸나서 징그러우니 가려버리기 ㆍ 2018.11.18 #보헤미안랩소디 #럽스타그램💕 ㆍ #성도효과 #럽스타그램 #❤️

@onion_bichon
  • 34 likes
  • 1 comments

2018. 11. 18. #양파_육아일기 양파야, 알 낳았오?? . 새 장난감이 너무 좋은 양파 . 안 뺏어가 지지배야

다원 media on instagram
@dwdw0322
  • 32 likes
  • 1 comments

절경 :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경치

@hyunyoung_ko
  • 64 likes
  • 4 comments

아빠손길느끼는중..너무좋아보인다? 사이좋은부자지간이네ㅋ보기좋구려👍 #신선놀음 #아빠랑 💕#편안함 #나른해 💤 #개팔자상팔자 #반려견 🐶 #dog #봉봉 ❤#왕자님 👑#귀여워 😘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댕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블랙탄치와와 #치와와 #내사랑 #사랑둥이 😍#엔돌핀 #사랑해 🙆‍♀️ #우리집 #신혼 #새댁 #일상 #행복스타그램 🎶

@_yj_1125_
  • 34 likes
  • 0 comments

쌩얼로 만나도 편한 사람 , 쌩얼도 예뻐해주는 사람, . ' 인생에서 가장 행복할 때는 누군가에게 사랑받는다고 확신할 때이다. - 빅토르 위고 ' . . . #daily #instagram #today #happy #couple #love #lovelyday #lover #lovestagram #데일리 #데일리그램 #일상 #일상그램 #사랑 #사랑스타그램 #연애 #연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행복만땅 #사랑꾼 #사랑둥이 #사랑해요 #19 #20 #21 #경주 #포항 #대구

@daaaaanby
  • 66 likes
  • 12 comments

볼따구 오또카징..🥰 ⠀⠀ #재영꾸러기 #생후248일

@sjtong2018
  • 86 likes
  • 1 comments

#맛저 겨울에 물회 🤣 . . . 왜 이제야 왔을까 😍 쌈장까지 맛잇😋🐷 . . . . . 강추 💓 #진천동맛집#제주물회#맛있네#또와요

@sonam_love_
  • 43 likes
  • 4 comments

얼마나.크려고 이렇게 용쓰는거니? 새벽마다 용쓰는게 심해지는데 보는 내가 맴찟 용쓰다가.게워내고ㅠㅡㅠ 시간 지낫으니 오늘 #생후50일 . . #크느라고생했어

🌱🌿🍃🍀🌵 media on instagram
@soon2__
  • 42 likes
  • 6 comments

야무진 입과 불끈쥔 주먹이 킬링포인트🤭♥️ #눈누난나 #심장아프다 #내눈엔귀여워죽음 #기분좋은우주 #각선미우주 #점프우주

박광해 media on instagram
@_1oo7_qq
  • 21 likes
  • 0 comments

자다깼는데 갑자기 공주 보고싶다 ㅠ ㅠ ,, . . . #럽스타그램#d3#휴가#연애#남자친구#보고싶다#잘생김#사랑둥이

@j.vely_j.vely
  • 53 likes
  • 4 comments

. ⠀ 오랜만에 키즈카페 왔더니 신난 아들들😍 ⠀ 점프가 하고싶지만 몸이 안따라주는 #19개월아기 준석이😝 ⠀ 엄마는 준석이 따라다니고 정우는 아빠가 따라다니느라 정우 사진은 한장뿐😅😂😭 ⠀ #타요키즈카페 #🎡 #아빠와아들 #엄마와아들 #즐거운주말 #❤

@daeun_spring
  • 5 likes
  • 0 comments

#20181119 오늘 낮잠안자서 9시에 잠든 봄이가 새벽1시에 벌떡 일어나더니 똥똥!! 거린다 엉덩이씻기고 다시 자자고 눕혔더니 이제는 배고푸다고 밥밥!! 외쳐대고 배고플란가싶어 우유 하나 먹고 장난감앞에서 어슬렁 거리던 아이를 데리고 방에 들어와 2시쯤 다시 잠들었다 휴 몇시간 안자고 놀까봐 내가 시끕똥쌀뻔ㅋㅋㅋ 그 잠깐 일어난동안 봄이 표정변화 웃었다가 우는척했다가 삐졌다가 자다일어나서 밥달라고 난리치던 봄이 웃겨서 엄마가 사진찍고 킥킥거려서 미안 너의 표정 하나하나가 다 이뻐서 그랬오💕 . . #늘새로운봄🌸 #740days #24개월아기 #천의얼굴 #표정부자 #사랑둥이

@dwdw0322
  • 30 likes
  • 2 comments

우리나라에 이런곳이..가을풍경의끝판왕👍

아지트샵 멘토전문 씨엘 media on instagram
@ciel_hobbya1a
  • 10 likes
  • 2 comments

#초보전문 ⠀ 좀더 자세한 후배교육법 후배들후기들은 @ciel0001 본계정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월요일부터 제대로 홍보시작 4일만에 ⚘80만원 아직도 문의가없어 혼자 끙끙대고있나요? 아직도 고수익자방식대로 하고계신가요? 초보는 초보만의방식으로 하셔야해요!! ⠀ 🌸청정홍보구역에서🌸 이뤄낸 첫성과로 증명합니다 가능한걸 가능하다고 하지 거짓말은 안해요😉 ⠀ 당당한 엄마가 되기위해 시작한 부업 타부업으로 "첫달부터 600달성" 3개월만에 "천만원 달성!!" ⠀ 그렇담 처음부터 잘했냐구요? 절대 아니죠!! 부업의 부자도 몰랐던 경력단절주부로 8년을 살아왔던 씨엘 첫달부터 초보딱지 뗄수있었던건 정확한 방법과 멘토링이 아닌가싶어요 저또한 내리사랑으로 제 후배님들과 함께 소통하며 100%노하우 전수를 해드리고있답니다! ⠀ ----------------------------------------- 무의미한 소통🚫 돈다발 인증하기🚫 카톡조작,수익조작🚫 부업하면서돈쓰기🚫 ----------------------------------------- ⠀ 소통해라 댓글달아라 팔로우늘려라 이런 멘토링만 받으셨나요? 이런방법으론 지치기마련 10년차 마케팅전문가에게 배운 다양한 홍보노하우로 후밴님들 시행착오 없이 수익내주는 멘토!! ⠀ ⠀ ✔완전 초보후배님 보름만에 3OO달성 ✔타부업 3개실패한 후배님 월 7OO달성 ✔부업에서 본업으로 전환 하신 후배님 ✔시작하고 10일만에 4OO달성한 후배님 🔸정확한방법 아지트샵 씨엘 🔸상담은 프로필링크 클릭시 오픈카톡 ⠀ #아지트샵초보전문씨엘 .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아들둘맘 #아들바보 #아들램 #아들둘 #아들룩 #아들그램 #아들육아 #아들사랑 #아들래미 #아들둥이 #아들엄마 #아들맘그램 #사랑둥이 #딸 #딸스타그램 #딸옷 #딸바보 #딸맘 #딸그램 #딸래미 #딸둥이 #딸둘맘 #딸램 #딸바보그램

@8bok_8bok2
  • 31 likes
  • 6 comments

. 장난꾸러기 쥬나 사랑해 ❤️ . . #너만좋다면 #사랑둥이 #복덩이 #이바나나🍌 #쥬니

@j.vely_j.vely
  • 71 likes
  • 8 comments

. ⠀ #외식 할때 #메뉴 다음으로 중요한 #놀이방 유무 ⠀ 놀이방 있는 식당에 오면 ⠀ 기다리는동안 실컷놀고, 얌전히 앉아서 밥먹으니 ⠀ 엄마아빠도 편히 밥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아빠와아들 #엄마와아들 #즐거운주말 #❤

러블리미, 불국댁, 모닝어미 ✨ media on instagram
@yoonchunglim_
  • 25 likes
  • 6 comments

우리 닝이 아프니까 눈이 더 뚱글❣️ 일에 시간을 보내는 만큼 아기에게 소홀해지니 바로 티가 난다. 어른도 열나먼 많이 아픈데 얼마나 힘들까 우리닝이. 끙끙 앓는 소리 나는데, 우리 고열 닝이 몸 닦아줘야는데 내일 배달 갈 기저귀 닦는 중 #화이팅 . #아기감기#고열#육아#육아소통#육아템#육아스타그램 #육아그램#닭띠#닭띠맘#닭띠아기#돌아기#두살아기#2살아기#딸맘#딸스타그램 #딸바보#세젤귀#세젤예#사랑둥이#일상#딸#데일리픽#아기영상

@m1__jo
  • 33 likes
  • 5 comments

뼈 바르는거 못하고 싫어하면서 나는 편하게 먹으라고 다 발라주는 사랑둥이ㅠ (자랑맞아요) ❤️ 사랑해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

@tantandearo
  • 35 likes
  • 4 comments

진해사나이 나들이 @nadle2 님에게 전달받은 #콧구멍릴레이 😆❤ . . 우리집 외모 몰빵 #개미남 탄선생님은 콧구멍도 잘생겼네요🤭 고슴도치 엄마는 행복할 따름입니다. . . 다음주자 까만콩 친구둘 받아주세요~ 💓💓 사슴같은달봉이 @lovely_dalbong 눈으로말하는 몽이 @kimjijijieun . #탄 #콧구멍 #탄탄대로 #유기견 #반려견 #댕댕이 #댕댕이그램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이리오시개 #개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유기견입양카페 #유기견입양 #성남이리오시개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dogstagram #탄선비 #콧구멍미남 #내새끼 #사랑둥이

@ah.jirene__
  • 134 likes
  • 12 comments

⠀⠀⠀⠀ 해질녘의 우도바다 ⠀⠀⠀⠀

@jjoo_pingmong
  • 21 likes
  • 4 comments

#목줄착용 #화이팅💕 몽고까꿍ㅎㅎ 산책을 무서워 하는 몽고는 목줄과 친해지기 위해 집에서도 목줄을 하기로 했어요❤️ 밖에서도 신나게 뛰놀수 있도록 우리 몽고 화띵😘 . . #핑구 #폼피츠 #핑구스타그램 #댕댕이그램 #댕댕이 #강아지🐶 #dog #dogs #puppy #가짠은핑구❤️ #사랑둥이 #세젤귀💕 #몽고 #골든닥스 #핑구여동생 #몽고망고 #막내 #새가족 #잘부탁해🙏 #핑구몽고 #핑몽남매 #동물권행동_카라 #animal_kara #카라 #아름품 #아름품입양카페 #너와함개냥 #사지말고입양하세요💕

@kim_dduddu
  • 66 likes
  • 11 comments

#첫줄 우린 그냥 키카간김에 사진을 찍어줬을 뿐이고...

@sin_young92
  • 7 likes
  • 2 comments

누나옷입고 누나따라 #꽃받침 ㆍ ㆍ 요즘 사진 찍어주면 밀고 있는 #꽃받침 ㅋㅋ 곳곳에서 묻어나오는 #누나효과 ㆍ ㆍ 요즘 미운짓도 이쁜짓도 최고라지요😆❣ ㆍ ㆍ #둘째는사랑입니다 #등원전#포토타임 #누나옷#둘째의비애 #질투의화신#사랑둥이#애교쟁이 #욕심쟁이#둘째의운명#세젤귀 #아들스타그램#닭띠아기#책육아#선팔댓

@_choisheeeee
  • 28 likes
  • 4 comments

뭉치 자는모습이 넘 귀엽길래 몰래가서 찍다가 뭉치랑 눈이 똭!!!!!!!마주쳐버렸네 하하하하핳 분명 자고 있었는데,,무음으로 찍었는데 깼니😂😂😂 미안... 너무 귀엽게 자고 있어서 #사랑둥이 #귀염둥이 😍 . . . 자는것도 진짜 귀엽게 잔당 역시 울뭉치야💕 #뭉치 #김뭉치 #뭉치그램 #말티즈 #15개월 #안녕히주무세요 #굿밤 #꿀잠 #sleepingbeauty #dogsleeping . . 푹 자고 내일 또 신나게 놀자🐶 오늘도 노느라 고생했어 뭉치야!

@luv_hayun
  • 69 likes
  • 9 comments

가족사진💕 빛받았다 뿅😍😍 아드랑 너랑 사진 찍기 하늘의 별따기당 😭😭 협조부탁.....커서는 엄마 아빠 많이 찍어줘💕💕 찍사가 되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

💛문빼꼼 media on instagram
@bbaeggomoon
  • 54 likes
  • 2 comments

새벽의 몽글몽글✌🏻☁️💕 . (왜 인스타에 올리기만 하면 화질이 재기하는가...🤔☹️) . #골골골 #고양이 #사랑둥이 #빼꼼 #문빼꼼 #빼꼼달이떴습니다

@jo_velymom
  • 14 likes
  • 1 comments

첨으루 여자 다운 여자여쓰,, 맨날 공룡 가지고 놀구 저런스티커는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할모니가 사주신 스티커로 ! 자기가 직접 붙이면서 꾸며주내 별것도 아닌데 엄마감갹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나 공룡사랑은 변함없는 옆애두고선 스티커 놀이🤭🤭

@mong_i87
  • 32 likes
  • 3 comments

- 키카 가면 주방놀이 제일 좋아함🙃 #송지안🎁 #주방놀이#키카#주말키카

YE WON media on instagram
@peach_blossom_won
  • 14 likes
  • 3 comment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호동 닮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 보림 ❤️🌸❤️우리아기 젤루 예뻐 뽀뽀❤️

@i.lovemin_
  • 24 likes
  • 5 comments

ෆ⃛ ⠀⠀⠀⠀⠀⠀⠀⠀⠀⠀ ❥24개월아기 민블리❤︎ - 🐣오늘은 노랑노랑이 엄마가 좋아하는 스타일♥️ 아직은 엄마위주ㅋㅋ ⁼̴̤̆◡̶͂⁼ఇ . #이삐 #야시깍쟁2 #내뽀시래기 ༘♡ 📸 #촬영은아빠 #모녀샷 #맘커플룩 #💕 . . #저녁 #외식 부부가족모임은 항상즐거워🎶

@jo_velymom
  • 4 likes
  • 1 comments

김장하고 컸다고 재료 갖가주고 양념 부으려고 하고 우리는 조마조마 😳 다하고 낮잠 자고 인나서 비몽사몽으루 돗자리가지고 놀다 외할머니랑 동네할머니랑 목욕탕으루 @[email protected]온탕 40도여도 잘들어가는 딸랑구! 나는 더워죽겠는데 딸랑구는 얼굴이 빨개 익어가는대도 졸다고..겨우 달래서 나오구 ㅠㅠ 때도 밀고 싶고 한데 목욕탕 갈때마다 샤워하로 목욕탕을 기네! 나와서 친할미보러 가게가서 중국집 시켜묵구 덤으로 딸랑구 공룡장난감 과자 스티커 사서 신나구 우리 딸래미 오자마자 넉다운 ✨

@ljykiss
  • 16 likes
  • 1 comments

2018.11.10 자기가 빼빼로데이 선물이래ㅋㅋ 귀염둥이.뽀콩이도 알콩이도 선물같은 존재야~사랑둥이들♡ #사랑중#선물#사랑둥이#귀여워#우리#일상#행복#럽스타그램#소소한즐거움#히히히

♥️진영시 행복동♥️ media on instagram
@ye_bin2521
  • 13 likes
  • 0 comments

크으으으 옆모습 존예❤️ 물마시고 포즈잡긔🥰😍🥰 @sambahong . . . . . #홍진영#홍블리#hongjinyoung#사랑둥이#평촌롯데백화점

@limsiyeon
  • 5 likes
  • 0 comments

. 자기 가방이라고 야무지게도 들고 간다😁 . #872일 #28개월19일 #3살아들 #귀요미 #사랑둥이

비숑프리제_토리 media on instagram
@__do_tori
  • 60 likes
  • 2 comments

까분다 ㅋ ㅋ 동영상 왜 뒤집어쟈서 나오는거즤 ㅠ

@bb_realhyein0423
  • 6 likes
  • 1 comments

내 긍정과 행복의 원천 ㅠㅅㅠ 내 생일인 것 처럼 넘 행복했따 오늘 못 올수도 있다면서 예쁜 말하면서 등장하는 건 모람.. 그치만 덕분에 얼굴 보면서 생일축하노래 불러줄 수 있엌ㅅ지롱 🦊 감동덩어리 정진영 ㅠ ❤ 사랑해으에에에이에ㅔ에 https://youtu.be/oeHqOuPcles 그리고 이거는 진영오빠가 작사작곡한 "그대는"이라는 팬송인데 꼭 들어보세요 프로필에도 링크 잇음 이 곡은 진영오빠가 무료배포한 곡이기 때문에 링크에잇 인스타나 트위터 들가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잇슴니다 천사요정지뇽

@jy_jjjjjj69
  • 25 likes
  • 2 comments

나랑 눈치싸움에서 졌는데 어느새 째려보고있다

@tory_fleecypuppy
  • 29 likes
  • 3 comments

💫 딸기 토리🍓 . . 겨울대비 새로산 딸기조끼입고 누나랑 산책!😆 . . 오늘도 1차는 밖산책! 2차는 복도산책!ㅋ 그리고 저녁먹방하고 3차로 집에서 우다다산책 했어요🤣🤣 . . 💫 #토리 #딸기조끼 #봄이네 @bome_mom #산책사랑#tory #puppy #fleecypuppy #dog #pet #puppygram #dogstagram #petstagram #maltese #말티즈 #강아지 #개 #펫 #댕댕이 #반려견 #애견인 #말티즈그램 #강아지그램 #개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사랑둥이

@lyh4626
  • 7 likes
  • 0 comments

아들아...유투브 보는건 좋은데 얌전히 이쁘게 앉아서 봐주면 안되겠니?ㅎㅎ #829일째 #유투브 #아들맘 #사랑둥이

@julyy_28031501
  • 30 likes
  • 6 comments

2018.11.1 뚜또네 과일가게 🍎🍌🥝 . 🆂🆄🅰 991d 🅳🅾🅷🅰 520d .

@jji__hye_k
  • 17 likes
  • 1 comments

사랑둥이~❤️조카바보 만들어버리는 유디니 살인미소ㅠㅠ 고모가 잘할게 고모집 가자ㅠㅠ

@mong_i87
  • 14 likes
  • 1 comments

- 형아가 잘 놀고 있나 CCTV 보고 컵은 차가우니 잡지않고🤣🤣 앞머리 짱ㄱㅟ😭😭😭😭😭 #귀여움장착 #송지안🎁

 media on instagram
@god.bless.yul
  • 40 likes
  • 1 comments

고앵앍rrrrrrr....,,,너도 월요일이 얼마 안 늠아스 슬프즈..,?........훍 나도 애옹씨 키우고 잡다 - ㅠㅡ ⠀⠀⠀⠀⠀⠀⠀⠀⠀⠀⠀⠀⠀⠀ ⠀⠀⠀⠀⠀⠀⠀⠀⠀⠀⠀⠀⠀⠀ ⠀⠀⠀⠀⠀⠀⠀⠀⠀⠀⠀⠀⠀⠀ ⠀⠀⠀⠀⠀⠀⠀⠀⠀⠀⠀⠀⠀⠀ ⠀⠀⠀⠀⠀⠀⠀⠀⠀⠀⠀⠀⠀⠀ ⠀⠀⠀⠀⠀⠀⠀⠀⠀⠀⠀⠀⠀⠀ ⠀⠀⠀⠀⠀⠀⠀⠀⠀⠀⠀⠀⠀⠀ #냥이 #울산 #sad #crybaby #baby #bae #아기 #고양이 #귀요미 #lovelycat #훈남 #감성 #neko #사랑둥이 #cute #데일리 #socute #follow #followme #日常 #mood #모델 #自撮り#귀여워 #cutie #lover #lovers #얼짱 #선팔 #lfl

@gain_ar
  • 96 likes
  • 12 comments

꿍디꿍디 궁디 괜차나?😯😯♥️ . 아슬아슬 겨우 서있는 라엘아기👶🏻 돌잔치때 같이 손잡고 걸어서 입장하고 싶었지만... 괜찮아! 천천히해도돼 기다려줄게☺♥️ ⠀⠀⠀⠀⠀⠀⠀⠀⠀⠀⠀⠀⠀⠀⠀⠀⠀⠀⠀⠀⠀⠀⠀⠀⠀⠀⠀⠀⠀⠀ #육아소통#딸스타그램#돌잔치일주일전#주말육아

3days_ming media on instagram
@3days_ming
  • 7 likes
  • 1 comments

🍽 등의 군살!! 빼기 진짜 힘든거아시죠? ⠀⠀⠀⠀⠀⠀⠀⠀⠀⠀⠀⠀⠀⠀⠀⠀⠀ 단 2차만의 변화 한눈에 보이시죠? ⠀⠀⠀⠀⠀⠀⠀⠀⠀⠀⠀⠀⠀⠀⠀⠀⠀ 훌륭한 노력의 성과인 후기 사진 제공해주신 우리 멋진 고객님!! ⠀⠀⠀⠀⠀⠀⠀⠀⠀⠀⠀⠀⠀⠀⠀⠀⠀ 지금까지 요요없이 유지잘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 그 노하우 고객님들께는 제가 전해드릴께요! 💛💚💙 ⠀⠀⠀⠀⠀⠀⠀⠀⠀⠀⠀⠀⠀⠀⠀⠀⠀ 🌼🌼🌼🌼🌼🌼🌼🌼🌼🌼🌼🌼🌼🌼 ⠀⠀⠀⠀⠀⠀⠀⠀⠀⠀⠀⠀⠀⠀⠀⠀⠀ ⠀⠀⠀⠀⠀⠀⠀⠀⠀⠀⠀⠀⠀⠀⠀⠀⠀ 💜진행방법/평균효과💜 ⭐️1차-3일이면 2~3kg 👉🏻 복부,얼굴턱살 ⭐️2차-6일이면 4~6kg 👉🏻 허벅지,팔뚝 ⭐️3차-9일이면 6~8kg 👉🏻 전체적으로효과(셀룰라이트 효과적) ⠀⠀⠀⠀⠀⠀⠀⠀⠀⠀⠀⠀⠀⠀⠀⠀⠀ ⠀⠀⠀⠀⠀⠀⠀⠀⠀⠀⠀⠀⠀⠀⠀⠀⠀ 🌸🌸🌸🌸🌸🌸🌸🌸🌸🌸🌸🌸🌸🌸 ⠀⠀⠀⠀⠀⠀⠀⠀⠀⠀⠀⠀⠀⠀⠀⠀⠀ ⠀⠀⠀⠀⠀⠀⠀⠀⠀⠀⠀⠀⠀⠀⠀⠀⠀ 🌺 다이어트 해결사 인기쟁이 에이스팀 팀장 🌺 ❕❕❕❕🦄밍 짱 코 치🦄 ❕❕❕❕ ⠀⠀⠀⠀⠀⠀⠀⠀⠀⠀⠀⠀⠀⠀⠀⠀⠀ 👉🏻@3days_ming 프로필하단 링크 누르기!! ⠀⠀⠀⠀⠀⠀⠀⠀⠀⠀⠀⠀⠀⠀⠀⠀⠀ 1대1 개인맞춤으로 끝날때까지~ 끝나고 나서 까지 최선을다해 코칭해드립니다!! 📱ID: detox3ming 으로언제든 상담요청주세요!! ⠀⠀⠀⠀⠀⠀⠀⠀⠀⠀⠀⠀⠀⠀⠀⠀⠀ #홍여우디톡스밍짱 #​3일디톡스밍짱 #밍짱코치 #홍여우에이스팀

@a00y00
  • 34 likes
  • 5 comments

#부모참여수업 등원인줄알고 #얼집 보이기도전에 버티기 안고간다고 엄마팔 부들부들😫😖 절대로 아니들어간다며 대치 결국엔 이마이 #신남#😤

MONS-I 💛 아이 옷 media on instagram
@mons__i
  • 34 likes
  • 3 comments

“나 찾아보세요” 하네....요🐶 . . #일상#데일리#애견인#반려견#푸들#사랑둥이#몬스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