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c_wife
  • 33 likes
  • 0 comments

. . . 오늘은 우리 여봉이 생일😍 생일상이라고 차려는데 맛이게 먹어주는 당신😂 생일 추카행❤️ #한라봉고마워요 😘 . . . #생일추카해 #여봉이 #생일#미역국#오징어볶음 #제주 #제주도민 #제주살이#제주일상#제주그램 #아이폰 #아이폰7 #아이폰최고#아이폰일상그램 #미안해 #고마워 #좋아해#사랑해#소통#좋아요 #고마워하기 #감사하기 #소중하기#행복하기#사랑하기 #날이좋아서날이좋지않아서날이적당해서모든날이좋았다

김민정 media on instagram
@lovebeen85
  • 27 likes
  • 1 comments

#초딩 #방학함 #이제 #4학년 #2학년 #엄빠가 잘부탁해 #자랑스런 #내새꾸들 #토닥토닥 #여봉이 고생이 많아요 #나두 ㅋㅋㅋㅋ #수요일 #일상 #셀피#회사안감#육아#워킹맘 #셔틀 #그래도좋다 #데일리#후훗 #방학식엔 #외식 #🙊#👍🏻

서경선 media on instagram
@sunny_sided_ks
  • 10 likes
  • 1 comments

태양이가 좋아하고 열음이가 좋아하고 경선이가 좋아하는 #신동열 . . . #아빠그램 #아빠 #남편 #여봉이 #러브

희봉🐭 media on instagram
@dudu_heebong
  • 32 likes
  • 5 comments

#축구 #잡채 #치킨 먹고싶은걸 먹었지만,,,,, 감기가 떨어지지 않는다😭😭🤧🤧🤧 갈수록 더 아프다😵😵😩😷😷 #살려줘 #여봉이 #잘때 #식은땀줄줄 #💦#힘들다 #치킨은오빠들꺼 #후다닥 #잡채만들었어요 #태봉이가도와줬음 #설연휴전에 #제작년 #김장김치 #만두빚을꺼에요 #난 #김치만두 #태봉이는#고기만두

@sunmi_96
  • 61 likes
  • 2 comments

입사 기념으로 여보야가 맛난거 사줘따✌😆💕 드디어 직장인 커플이되어따 드디어!!!!! 나는 계약직이지마뉴.... 첫날부터 힘들었는데 여보 보니까 힘든거 다다다다아아ㅏ 사라져땨♥헿ㅎㅎ 매일마다 하루도 빠짐없이 이렇게 퇴근하고 여보 보고싶따☺💕💕ㅎㅎㅎ 정말 마니마니 사랑해요 여보😘💓 #럽스타그램 💕 #타임스퀘어 #서가앤쿡 #파히타한상 🌮 #짱맛 😝 #여보덕에힘난댜 #아자아자 💪 #여봉이 #내사랑#보구미 #😢 #빨리내일되라아아ㅏ

 media on instagram
@jiminmin3
  • 22 likes
  • 3 comments

#저녁한끼 먹었을뿐인데 아 #배아파 #ㅋㅋㅋ #게눈감추듯 #순삭 영수증만 남았네 #세자매 #대단한 세자매 #아주칭찬해 #개학 아주칭찬해 오늘도 #내새끼들 #배채울수 있음에 #감사해요 #여봉이 #딸맘 #딸이셋 #육아#일상

🌹 media on instagram
@_j_hwaaa_s_
  • 20 likes
  • 2 comments

김스방은 삼각대 조절중, 2박3일동안 사진찍어준다고 고생햇엉♥️ #내사랑 #김스방 #우리자기#여봉이#수고했어요#최고👍🏻 . . 집 오자마자 자유가 필요하다며 매장가버렷다는🤣 #신혼부부 #부부일상 #럽스타그램#♥️

느티나무퀼트 채경화 media on instagram
@neutinamu_quilt
  • 54 likes
  • 8 comments

야홋~~~~~~~ 일년의 보상 누군가는 여행이라 하지만 난 출장이라 부른다 #출장 #일본 #도쿄돔퀼트쑈 #도쿄돔호텔 #친구랑 #헬로우퀼트 #탱이 #인천국제공항 ✈️ #리버마켓 이 끝난후 #느티나무퀼트 🌳 #다녀오겠습니다 #여봉이 #고마워 #사랑해

@0jeonyoojin0
  • 62 likes
  • 34 comments

2019년 시작부터 즐거운 소식가득♡ 7년동안 고생 많았다고... 토닥토닥♡ 기대하지않았던 조금이른 승진소식!! 앞으로 더많이 힘들고 책임감 또한 무거워지겠지만 조금더 해보겠다고.!!!과연~~??!! #황금돼지해 #2019 #대리#나부랭이#과장#진급#책임감#무겁네#버틸수있을까#부모님#감사합니다#여봉이#고마워#♡#화이팅#

@youc_wife
  • 34 likes
  • 4 comments

. . . 여봉이 생일은 23일날인데 가족들 모여서 저녁 먹자고 준비나가서 맛나게 먹고 들어옴 우리 찍고 있는지도 몰랐음 . . . #미리생일파티 #여봉이 #생일#추카해#2019.01.21 #제주 #제주도민 #제주살이#제주일상#제주그램 #아이폰 #아이폰7 #아이폰최고#아이폰일상그램 #미안해 #고마워 #좋아해#사랑해#소통#좋아요 #고마워하기 #감사하기 #소중하기#행복하기#사랑하기 #날이좋아서날이좋지않아서날이적당해서모든날이좋았다

우성권 media on instagram
@sung_kwon_w
  • 18 likes
  • 2 comments

20190104.#❤️럽스타그램 . . 아이폰8 여봉이가 사줌사줌..ㅋㅋ . . #❤️ #아이폰8 #액정깨짐 #커플폰 #아이폰케이스 #고맙다요 💕 #여봉이 #애플

@soyoung8214
  • 26 likes
  • 2 comments

노트9 화질좋다🤣 감사히아껴서잘쓸께여😍 성철스님~❤ . . . #노트9 #뜨끈뜨끈 #새폰#여봉이#선물 #고마워 #조심조심 #쓸께#ㅋㅋㅋㅋ

@yoon.7086
  • 40 likes
  • 1 comments

😁😁 - - 아주 거만하게 누워계심ㅋㅋ 하원후 뒹굴뒹굴 수빈이방에서 아빠랑놀기 아빠바라기 놀아주니 엄청좋아한다😚 - - #피드 #하원후 #뒹굴뒹굴 #아빠바라기 #딸스타그램 #아빠랑놀기 #럽스타그램 #딸바보 #손블리 #17개월 #파주 #육아맘 #집에서놀기 #심심해 #여봉이 #최고 #부녀 #부녀스타그램 #아빠랑딸이랑 #자상한아빠 #굿뜨 #😚

@kabbya12
  • 28 likes
  • 13 comments

୧ʕ•̀ᴥ•́ʔ୨ 올해부터 #미세먼지 로부터 #방귀냄새 로부터 우리집을 책임져줄 #공기청정기 를 소개할게! 방금 배송된 따끈따끈한 #엘지퓨리케어 넌 거실을 구입한지 한달안된#위닉스제로s 넌 안방을 부탁해~~~~~~·ᴗ· 미세먼지의 심각성을 느끼고.. 🤔🧒🏻👧🏻👶🏻🐶😷💬 가성비쩐다는 #공기청정기 위닉스로 2대 사려고 했는데~ 최근에 구매한 #위닉스제로s 로 방귀실험 결과 센서가 잘 인식하지못함🤦🏻‍♂️ 알고 샀지만...숫자로 수치화❌ #만성변비 에 시달리는 나는 일주일에 한두번🚽 탄수화물좀 먹었다 하면 뿡뿌뿡뿡ㅃ쁘ㅇ뿝뽕🤢 우리에겐 미세먼지도 중요하지만 또치💩냄새랑 나의 가스까지 커버해줄 공청기가 필요했다👏🏻 그리하여 주말에 매장가서 퓨리케어 겟👌🏻 무빙휠 때문에 오랜 기다림이 필요할줄 알았는데~~~ 이틀뒤 신속배송👨🏻‍💼 오늘로써 #lg가전 이 하나더 늘었지요~~~💟 빨리 실험해보라는 여봉이🤢 #가스실험완료 #축하한다 #여봉이 #가전제품추천 #lg베스트샵 #구미 #엘지퓨리케어360 #퓨리케어무빙휠 #위닉스공기청정기 #펫필터 #미세먼지안녕

 media on instagram
@nice._.bab
  • 82 likes
  • 0 comments

- #여봉이 #시선 👀

김다👩🏻 media on instagram
@dayoung_22
  • 35 likes
  • 4 comments

🎂 - #생일케이크 #축하해 🎉#여봉이 #남푠생일 🎂#생일끝 🎉#주말 #얼스타그램 #selfie #일상

최마리 media on instagram
@0407_mari_0712
  • 23 likes
  • 2 comments

ㅡbyeolha0925 케이블카에서 내려 타워까지 가는 길에 행여 추울까 꽁꽁 싸매는 애미 싫다고 울고불고하는 따님😂 그래도 남산왔으니 기념사진은 찍자 ㅎㅎ ✌ 엄마도 아기였을때 할미랑 찍었단다 그때가 그립다잉😭 #별하닮은덕 🦆 #누가보면촌년인줄 #모녀기념샷 #가까운데자주옵시다 #여봉이 #미세먼지없는날 #맑고상쾌함 #담엔따뜻한봄에오자

김지호 media on instagram
@aryrbbom
  • 8 likes
  • 2 comments

#와이프 #없는 #나의#옆자리#짠서방♡♡대체♡#나는#와이프#없어도#잘잔당#짠서방#love#하지만#너 보고프다#요미#어디가또#인누와라#여봉이♡

SongA media on instagram
@lovelysong0720
  • 53 likes
  • 3 comments

좀 다정하게 찍으면 안될까?🙄 . . #장난기가득한얼굴 #여봉이 #남편이랑#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셀카#셀피#일상#데일리#저녁#주말#주말그램#인스타그램#좋아요#소통

이슬 media on instagram
@lscome
  • 70 likes
  • 12 comments

- 여봉이생일추카포카🎂🎉🎁 니인생에다른년은없어ㅋㅋㅋㅋㅋ 나뿌니야ㅋㅋㅋㅋㅋㅋㅋ 싸룽햐❤️ #오이재슬호 #hbd

@min_____gee
  • 63 likes
  • 8 comments

생후 202일차 최우주💜 이은진 찬스 오지구요 ~ 올때마다 우주는 은진이 품에..ㅎㅎ 이은진 복제인간 만들어쥬세여😢 울 우주는 딸인가 아들인가 ? 이모가 사온 모자 넘나 맘에들잖아ㅠㅠ 요정이 따로없어!! 진차 너무 이쁨,, 내새끼 내가 낳은거 맞지? 옴마가 마니마니 사랑해 ❤️ . . . #생후202일차 #최우주 #딸인가 #아들인가 #요정 #아들맘 #instagram #복제인간 #만들어쥬삼 #황금개띠 #우주맘 #거제도 #거제도카페 #daily #여봉이 #퇴근후 #굴파티 #술이달구나 #현실은사이다 #민지스타그램 #💕

Y.R M/up Artist media on instagram
@_i_am_yuri_
  • 19 likes
  • 3 comments

👫🏻 토요일 열심히 특근하고 퇴근한 내사랑 여뽀랑💕 임신하고 고기는 1도 안끌리고..기름기 음식도 안끌이는데 ㅎ 쯔양이랑 프란 먹방보다가 오늘 급 땡겨서 오랜만에 피자🍕 사이드디쉬로 파스타도 ㅎ 저건 울아빠 도미노피자 드실때 필수 사디인데 ㅎㅎ

김정민 media on instagram
@jungmin_1228
  • 7 likes
  • 2 comments

여주에 바람쐬러 ~~~ . . #여봉이 #데이트

Su POTA media on instagram
@78supota172
  • 20 likes
  • 3 comments

. 하나 빼먹었네. 내 최고의 #육아동지 #여봉이 😊 오직 #아드님 신나게 해주겠다는 일념하나로 이 눈밭에서 성난 황소 혹은 멧돼지🐗 같은 파워로 질주하는 여봉이야. 멋있더라. 나는 또 반해버렸네. 🙈 아무래도 이번생은 끝까지 함께 하는게 좋겠지 역시 너 아니면 안되겠다 싶지. 이 #미친사랑 🤧 #사랑한다그램 💋 . . . #여봉이랑 #부부 #부부스타그램 #부부그램 #부부일상 #부부일기 #결혼생활 #럽스타그램 #럽스타 #럽그램 #아빠와아들 #아빠그램 #아빠스타그램 #아들맘 #아들맘그램 #아들맘일상 #라이프스타일 #오늘하루 #육아일상 #육아일상그램 #육아소통

김유미 media on instagram
@yumikim1203
  • 5 likes
  • 0 comments

생일축하 1탄 - 점심 #나의생일 #여봉이 사준 점심#수복추어탕 오늘은 내생일🎂 여봉이 사준 생일밥 소박하지만 건강에 좋은 음식 - 추어탕 내가 눈 떴을때 여봉의 "생일축하송" 여봉의 사랑이 가~~~득한 내생일🎂

오한나 media on instagram
@hngb9040
  • 32 likes
  • 8 comments

어제 도련님이랑 셋이서 노래방🎤 우리 여봉이 잘하네~😍😍 . . #일상 #셋이서 #불금#노래방#여봉이#선곡#🎤 #김광석 #거리에서 #멋져멋져#내남편#쵝오#👍 #불금스타그램 #노래방스타그램 #즐겁다그램 #부부스타그램 #소소한일상 #소소한행복#💕

@anne_of_wonderland
  • 93 likes
  • 13 comments

. 하나 빼먹었네. 내 최고의 #육아동지 #여봉이 😊 오직 #아드님 신나게 해주겠다는 일념하나로 이 눈밭에서 성난 황소 혹은 멧돼지🐗 같은 파워로 질주하는 여봉이야. 멋있더라. 나는 또 반해버렸네. 🙈 아무래도 이번생은 끝까지 함께 하는게 좋겠지 역시 너 아니면 안되겠다 싶지. 이 #미친사랑 🤧 #사랑한다그램 💋 . . . #여봉이랑 #부부 #부부스타그램 #부부그램 #부부일상 #부부일기 #결혼생활 #럽스타그램 #럽스타 #럽그램 #아빠와아들 #아빠그램 #아빠스타그램 #아들맘 #아들맘그램 #아들맘일상 #라이프스타일 #오늘하루 #육아일상 #육아일상그램 #육아소통

 media on instagram
@baekhwa_hyeon
  • 53 likes
  • 13 comments

: 아이들 만나구 집에 온지 두시간 지났나? 오빠두 일 때문에 직원들과 긴급회의겸 회식 빨리 온다고해서 말로는 잘거야 중요한 얘기하는 것 같아서 일부러 전화안했어 라고 했는데 이제 여보가 옆에 없으면 잠이 안와 오면 이뿌다구 궁딩 토닥토닥 해주야지 짱친 ෆ⃛ #신혼부부 #평생내짝꿍 #신혼부부일상 #남편 #근육몬 #근육이85 % #남편자랑 #대단해 #짱친 #사랑해 #여봉이 #하튜

38kg media on instagram
@dayoung4746
  • 29 likes
  • 0 comments

ㅎㅎ 작년 내생일~~♡ #여봉이 #내남편 #작년생일#선팔하면맞팔

빛나라 혜-♡.추억간직하기 media on instagram
@parkjihye80
  • 34 likes
  • 11 comments

여봉이 출장갔다 돌아옴~ 울이삐둘 일찍 자고 둘이서 #맥주한잔 #부부스타그램 #출장후 #두부김치 #술안주 #집술 나보고 장사하라 함#맛있다그램 #고마워 #여봉이 #데일리

@zzzz1660
  • 53 likes
  • 13 comments

나출근한사이! 여봉이 서울볼일보러갔다가 폰사와서 바꿔줌😍 좋기는한데 앱이며 공인인증서 다시깔생각에 😑...햇는데 이런좋은기능이 ㅋㅋㅋ 배경화면부터 공인인증서 앱까지 다옮겨질줄이야!! 대박ㅋㅋ로그인만하면됨ㅋㅋㅋ 잘지내보자s9+얍😍 고맙슝 잘쓰자! #인증샷 #갤럭시s9플러스케이스 #갤럭시s9+ #폰바꿈 #좋아요 #사진 #얼스타그램 #워킹맘 #주부스타그램 #여봉이 #선물 #5남매 #육아소통 #일상그램 #셀린느 #소통🙋 #선팔 #맞팔 #인생샷 #32 #휴대폰 #새폰 #패피 #88년생 #엄마그램 #내포맘 #셀카 📷 #선팔하면맞팔 #추워추워 #좋아요

@kimdohyeong0
  • 37 likes
  • 2 comments

퇴근후 집에 도착 여봉이표 상차림💕 잘먹었습니다😋 내일도 열심히 화이팅하며 돈벌어 오겠습니다 고맙구 사랑해💕👪 . . . #여봉이 #상차림후덜덜 #맛탱구리 👍

장미숙 media on instagram
@ybday04
  • 10 likes
  • 1 comments

2019. 1. 17 내가 갖고 싶었던 팩트~~!!♡ 요즘 꿀꿀했는데 ㅎ나의 님이 사줬다 ㅎㅎ 완전 기분좋아~~쵝오~~! #엘로엘 #하트핏 #블랑팩트 #승무원팩트 #선물 #남푠 #여봉이 #자기 #신랑 #사랑해 #최고

@jiminmin3
  • 29 likes
  • 2 comments

#아빠 #출근전 #서프라이즈 자고있는데 달그락 소리 나길래 나와봤더니 #볶음밥 만들어놓으신 #여봉 #왠일이래 일어나면 먹으라고 몰래해놓고 가려고했다고..ㅋ 나 잠귀밝은 뇨자😄😄 10년넘게 살면서 처음있는일ㅋㅋ #기분좋음 #공주들 아침밥으로 뚝딱 난 오늘도 #풀떼기 역시나 #세찌 님오셔서 캐슈넛과 크랜베리 뺏아드심 #딸 #딸맘 #딸이셋#육아#일상#여봉이#땡큐

안지현❛◡❛ media on instagram
@ji_hyeon15
  • 69 likes
  • 4 comments

. 사진첩 보다가.. 4년전 여봉이와 애기도겸❣️ - - 그에게 그동안 무슨일이...🤭🤭 젊다 젊어 ! 그나저나 머리좀[email protected]@

Anne media on instagram
@anne_of_wonderland
  • 63 likes
  • 9 comments

. #여행 끝난 다음날.. 아직 여독은 조금 남았지만 할 일은 해야되니까. 😊 너무나 중요한 공구 여러개를 한번에 오픈하며 #폭풍업무 😎 저녁무렵엔 아주 온몸이 노곤노곤 녹아내리는 기분이었다. 지친 심신을 달래려. #여봉이 퇴근시간 맞춰 동네 #김치찌개 집에서 접선.. #소주한잔 ☺️ 아 #술이달다 #노동 후에 마시는 #소주 진짜 #꿀맛 😁 . . . #오늘하루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쇼핑몰운영 #사장일기 #사장스타그램 #일스타그램 #소주안주 #술그램 #술스타그램 #술안주 #워킹맘 #워킹맘그램 #워킹맘일상 #애둘맘 #애둘맘일상

🌿 #윤뽕뚠땡맘 _ 🖤🌿 media on instagram
@hy_jh_love
  • 17 likes
  • 6 comments

윤남매가 , 새롭게 정착한 #닥터바이오 _🌠 #닥터바이오크림 #닥터바이오로션 #닥터바이오클렌저 . . . 후기 작성하면 , 포인트 준다길래 , 오빠한테 작성하라고 시켰더니 , 건조한 날씨 아이들 피부를 부탁해 ~ 라는 멘트를보고 , 빵터졌다 ㅋㅋㅋㅋㅋ 왜 웃긴지 모르겠는데 , 오빠를 잘 아니까 , 저런 멘트를 썼다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벌써 사랑한지 8년차 , 결혼한지 5년차인데 , 아직도 콩깍지가 안벗겨짐 ㅠ_ ㅠ #이런매력쟁이 #🤦‍♀️ #❣

@goddess_80_
  • 22 likes
  • 2 comments

.오늘도 먹방을 찍는군.. .오늘은 #총알오징어 닷~!!!! #생물총알오징어 완전 #jmt 완전 부드럽고 그냥오징어랑은 맛이 역시틀리네.. 오늘도 배 두둑히..👍 #총알오징어 #총알오징어통찜 #생물총알오징어#여봉이 다해주니 먹기만 하면되는구나#완전맛있어#고마워💕#오늘도달달해

@sohyi2725
  • 30 likes
  • 8 comments

여봉이랑 퇴근하면서 집 가는길에 감기걸린 아픈 나를 위해 삼계탕으로 저녁먹고 가자는 여봉이 그래서 운동을 포기하고 집근처에 있는 팔각정 삼계탕집에서 저녁을 먹었다 삼계탕을 먹으러 갔지만 얼큰한 닭도리탕이 땡겨서 매콤하니 땀 나면서 맛나게 먹었당 고마워용 여봉이 덕에 맛나게 먹었어요 #고양동 #맛집 #팔각정삼계탕#맛나요# #여봉이 #러브스타그램 #행복함#사랑해요#

мιикуυиg media on instagram
@minkyung9085
  • 23 likes
  • 0 comments

. 오늘 간식은 너로 정했다!! . . 여봉이가 어제 사다 준 #오가닉그릭요거트 #한라봉 🍊 치즈맛 나는 요거트도 맛나고 상콤한 한라봉도 맛나네용😘 #여봉이 #너의선택은탁월했다 #맛나다요 👍 #자고인나서 #챱챱

@jihye_hyemin
  • 41 likes
  • 1 comments

. 퇴근하고 집에만 오면 맨날 입에 붙은 한마디 여보 맛난거해죠 . 울와이프는 요리실력은 날이갈수록 일취월장👍 나는 뱃살이 날이갈수록 일취월장🤙 고마워 여봉이♡ #황금돼지해 돼지라서 행복해 🐷 . #여봉이 #박주부 #요리신동 #그댄안찐다 #나만찐다 #내가임산부 #5개월 #결혼하니 #🐽

ice media on instagram
@icezzang93
  • 39 likes
  • 3 comments

오빠가 늦은 생일선물로 사준 귀엽고 이쁜 엘지 퓨리케어공기청정기 미세먼지가 많은날 건강까지 생각해주는 클라스~~~!!! 작고 귀여운것도 좋아하는데 크고 귀여운 생일선물을 줬다 ㅋㅋ 짱짱 고마웡 ㅋㅋ 잘쓸게~~~❤️❤️❤️ 우리집 쾌적해지는중 ㅋㅋ . . . #여봉이 #사준 #생일선물 #퓨리케어 #퓨리케어공기청정기 #엘지공기청정기 #엘지 #lg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 #미세먼지 #건강 #최고 #알라븅 #럽스타그램 #짱짱

@aein_kim
  • 85 likes
  • 12 comments

#여보생일 용부 담배피러 간 사이에 아들들이랑 써프라이즈 파티(?) 준비ㅋㅋㅋ 생일 주인공보다 더신난 울애긔들ㅋㅋ 왠일로 시윤이 노래부를때 "사랑하는 나~~" 안한당..ㅋㅋㅋ 행복하것다 김부용이!!😆😆ㅋㅋㅋ . . . . #남편생일 #생일상 #화요일 #화요일은 #화나서먹는날 #아들둘 #용띠 #원숭이띠 #소띠 #토끼띠 #여봉이 #귀요미 #섕일 #서른넷 #인생 #뭐있나 #건강하자

토니사랑♡혜니엄마♡ media on instagram
@ohej78
  • 27 likes
  • 27 comments

팩하면서건담보기~ㅋㅋㅋㅋ🤣 뒷모습왜케귀엽딩?🤣🤣🤣🤣 #이쁜신랑 #여봉이 #팩하는중 #마스크팩 #석류팩 #귀여워 💕 #팩하면서건담보기 #건담메니아 #건담 #건담빌드다이버스

@ohej78
  • 27 likes
  • 4 comments

마스크팩이넘작다....🤣 저러고애니매이션보고있어요ㅋㅋ 아~귀여워~ㅋㅋㅋㅋㅋ 사랑해여봉아~😙💕 #여봉이 #이쁜신랑 #팩하는중 #팩하면서애니메이션보는중 #건담 #건담빌드다이버스 #건담메니아 #남자어른애 🤣

38kg media on instagram
@dayoung4746
  • 26 likes
  • 0 comments

울 여봉이 운동해야하는디 요새퓌곤해서 못가심 복싱끊어놓고 헬스도 끊어놓고 돈아까워 ㅜ ㅜ #현실대화 #부부카톡 #여봉이#사랑스타그램

갱❤️ media on instagram
@geong__
  • 71 likes
  • 5 comments

돈 많이 벌어와❣️

@2heeyaa
  • 37 likes
  • 5 comments

오늘도 계속되는 오빠찬스!! 몸살나서 좋은것도 있네 😘😘😘 고마워 오빠~🥰 . . . #데일리 #daily #이영자 언니의#한방통닭 보다 맛있음!!ㅋㅋ #전기구이통닭 #신랑찬스 #신혼그램 #여봉이 #오빠랑 #맛있는저녁 #오빠찬스 #몸살 #사랑이넘치는가족 #저녁메뉴 #통닭 #닭요리 #한남동한방통닭

@muni0116
  • 17 likes
  • 1 comments

감사해요❤ 천안역 직원분들 울소중이 보러오시면서 선물 한가득😊 딸기랑 던킨도넛 먹꼬싶다 했더니 딸기 4팩 도넛을 저리 많이ㅋㅋ 이쁜 우리 소중이 옷두 감사 드려용😍 직장 이직했는데두 이렇게 찾아와 주셔서 무한 감동😭 . . . #여봉이 #회사동료분들 #천안역 #감사합니다 💕

@nnyongsta
  • 59 likes
  • 2 comments

#27w1d 오늘 미세먼지 정말 최최최악 😷 게다가 엎친데 덮친격으로 감기기운까지 집에서 꼼짝않고 싶었지만 출근했어요😵 그래도 수업 다 끝나고 아가들 데리러 오신 멋쟁이 할아버님께서 책을 내셨다며 책에 사인까지해서 선물로 주시니 넘 감사하기도하고 :) 기분도 넘 좋네용 🥰 감사합니다!

@oh_oh_jieun
  • 9 likes
  • 2 comments

일요일 #미세먼지최고 하랑이랑 놀러가기 #서대문자연사박물관 갈때는 여봉이 운전 올땐 내가 운전 #여봉이 손에 땀난다 3층건물 한바퀴 돌고 #구슬아이크림 먹고 #한번 더 보자 ㅠ 미세먼지 심해도 나가니 좋네

@seun.j_
  • 31 likes
  • 0 comments

맘마먹고 노래방 🎤🎹💕 #멋있다 #여봉이 #콩깍지

#회#자덕#로드#스피츠#먹스타그램#술스타그램 media on instagram
@younghoonss
  • 28 likes
  • 0 comments

#여봉이 #10년째연애중 #3500#3500일 벌써 만난지 11년째^^ 오늘은 3500일 하지만 난 혼자있지요 😂😂😂😂🤣🤣🤣🤣

제주캘리향기/제주생화꽃잔 media on instagram
@jeju_calli_fragrance
  • 50 likes
  • 0 comments

예쁘게잘말랐다~ 서방이 선물준 장미꽃~ 작업하는게 더 힘들다요~ 담부턴 돈만주라🤣🤣🤣 . #제주캘리향기 #프리저브드플라워 #드라이플라워 #예쁜서방 #여봉이 #꽃을보듯너를본다 #말잘듣자큰아들 #기분좋은선물 #디퓨져

So Young Kim media on instagram
@kimsoys2
  • 18 likes
  • 0 comments

#여봉이 #나이스샷 안추워보이지만추움 #그리운 #인도네샤

 media on instagram
@jiminmin3
  • 22 likes
  • 6 comments

#육퇴 지금시간 10시30분 #골뱅이무침 #무뼈닭발 #쏘맥 마이 #브로와함께 🤣🤣🤣 마니드시게 브로 #딸 #딸맘 #딸이셋#육아#일상 #술친구 #내친구 #내브로#여봉이

smile:J 😃 Oakland 🇱🇷 신혼부부💛 media on instagram
@vely_180731
  • 64 likes
  • 11 comments

💕 고마워:) 요즈음 다운된 와이프챙기느라 고생인 내사랑 봉봉이💛 옷에 음식튀는거 질색팔색인 나를위해 짬뽕덜어주는데 사진찍힌 나는 진상같다🤣 난 왜에 흰색을 입은고니:) . . #신혼부부 #희안한투샷 #여봉이#고마워#

@fingerbox_nail
  • 25 likes
  • 0 comments

_ #강화도카페 #지나가다가들린곳 ☕️ _ #차담 #차담카페 #여봉이 대화도 많이많이 하고 너무 좋은시간

Stella SeongHyeon IM💕 media on instagram
@s.h_im0506
  • 24 likes
  • 4 comments

우씨~! 박모씨 추운데 우리 너 15분 기다렸는데........... 메트로타고가기? . . . #뭐라고하게 #토요일밤즐기러 #영하25도#우린버스#너는메트로#춥다고#오늘도웃김#여봉이#완식이

양션&가을 media on instagram
@hansol4713
  • 10 likes
  • 0 comments

양션이 픽업까지 미루며 퇴근같이하지는 오빠덕에 가슴이조마조마🤔🤯 무슨일있나했더니 내가좋아하는 마카롱사와서 티타임 갖고싶었던거댜...🤣괜히 긴장했눼(사고친줄ㅋㅋ) . . #마카롱 #jmt #여봉이#최고

@ban2e
  • 31 likes
  • 14 comments

#채동이네일상 . 속리산이 가고 싶다는 여봉이 다같이 출발했는데 그냥 집에 가자는 채윤이, 그리고 계속 자는 주한이 ㅋㅋㅋ . 유모차 두개나 챙겨갔는데...😅 . 아쉬운대로 여봉이가 먹고싶다는 #오즈버거 #수제버거 먹고~ . 집에서 친정식구들과 #생일파티 . 축하해줘서 고마워용~~^^ . . . #여봉이 #생일축하하오

@choa8201
  • 25 likes
  • 1 comments

D+532 엄마생일 맞이 아웃백... 아들과 아웃백...하아...ㅜㅜ 아빠가 생일선물 사준다구해서 롯백으루~~♡♡ 엄마 옷 사는동안 아들과 아빠~~ㅋㅋ #여봉이 #고마워 💕 #저질체력엄마 엄마는 뻗고 아빠가 재움~~ㅋ 여봉~~설거지도 땡큐... #고무장갑사야긋네 #내사랑 #육아일기 #아들스타그램 #잘생긴내아들 #내새끼

@hyejungtae
  • 66 likes
  • 11 comments

주방 오픈 저보이는 작은 미역국은 내것 ㅋㅋㅋ 여봉이껀 많이많이 언니 케익 배달 땡큐 ㅋㅋㅋㅋㅋㅋ

@miju_kim01
  • 37 likes
  • 4 comments

다행히 연말연초는 여봉이랑함께!!한국에서ㅋㅋ #논알콜 #3인 #알콜#1인#엄빠#여봉이 #2018년 #마지막은 #극장에서 #2019년 #둘아닌셋 #더더더#행복하자 #한국 #서울 #엄빠집#새해복마니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