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름달 열이틀, media on instagram
@y.jeong.e
  • 26 likes
  • 4 comments

⠀⠀⠀⠀⠀⠀⠀⠀⠀⠀⠀⠀⠀⠀⠀ ⠀⠀⠀⠀⠀⠀⠀⠀⠀⠀⠀⠀⠀⠀⠀ 국민바디수트라길래 사바찌이 ❤︎ . . . . #동정베이비👶🏻

바다🌵💚🥑 media on instagram
@luvsea__
  • 14 likes
  • 2 comments

주수별 몸무게증가표래용🤰🏻 오랜만에 병원와서 몸무게잿는데 다행히 . .ㅋ ㅋ 정상🙏🏻 #임신20주 #예비맘 #임산부소통 #식단일기 #임신6개월 #임산부팁 #임산부식단 #임산부일상 #임신중기 #주수별몸무게 #임신정보

소리 media on instagram
@_so.ri
  • 53 likes
  • 12 comments

오빵이 친구의 센스있는 선물 -🥰 튼살크림은 한달에 한통씩은 쓰는 듯🤭 #튼살크림 #아토팜매터니티케어

@style_yeoc_dress
  • 15 likes
  • 1 comments

#스타일여씨 . 한번입을 드레스 구매하지마시고 대여하셔서 예쁘게 촬영 하세요🎀 👯세트구성 메인드레스+블랙랩드레스+부케+화관+부토니에+미키미니얼궁풍선+보타이(무통장주문시)+홀터넥드레스(2주전예약시) 스케쥴문의는 카톡 yeostyle 자세한 사진과 가격정보는 스타일여씨 쇼핑몰에서 확인해주세요🙏 #셀프만삭#만삭드레스대여#셀프만삭촬영#레이스원피스#만삭촬영#임부복쇼핑몰#스타일여씨#디라인#임부복#예쁜임부복#만삭#예비맘#임신#태교#임신스타그램#임스타그램#원숭이띠맘#예비맘스타그램#맞팔#인친#임산부#임산부스타그램#임산부원피스#만삭드레스#만삭원피스#태교여행#임신6개월#임신7개월

건강이최고♡ media on instagram
@ssongvely_m
  • 12 likes
  • 3 comments

처음의 설렘과 행복함 💖 . . . #첫임신확인할때_그설레임 #행복과기쁨이_두배로 #하루하루_설레임가득😘

소리 media on instagram
@_so.ri
  • 47 likes
  • 9 comments

임산부 필수템 가습기 👼🏻 좋은거만 쓰라는 여봉이 💋💙

@jutiful0227
  • 61 likes
  • 5 comments

전주비빔밥🍜 교동떡갈비🥩 콩나물국밥🥘 다우랑만두🥟 족떡이네🍗 가맥집🍺 풍년제과🍩 전주한옥마을 유명한집은 얼추 다 가본거같은데 여기가 제일 맛있었다👍👍👍 #한국집 #전주한옥마을맛집 #임산부일상 #예비맘 #임신6개월 #임신22주 #돼지띠맘 . . . . #아줌마그램 #쥬티플의하루 #쥬티플여행중 #쥬티플과온달 #쥬티플의냠냠 #쥬티플의맛집

Anna♥ media on instagram
@anna89733
  • 73 likes
  • 20 comments

🍼 아직 사랑이 성별도 모르면서 엄마 취향대로 막 준비하기ㅋㅋ😆 . 보자마자 취향저격 #로열세브르 젖병계의 샤넬이라고 불릴만하구만🙊 . 나중엔 #이유식용기 #빨대컵 으로 오래오래 아껴써야겠당💛 . . #사랑이템🐾 #유부안나 #예비맘 #도자기젖병 #세라믹젖병

@chopper_rang2
  • 52 likes
  • 6 comments

#달행 #토욜 왠종일 토하다가 저녁되서 겨우 정신차렸는데 갑자기 아나구 먹고싶어서 #칠암아나고 먹으러😋 (나 대체 언제까지 입덧 해야함???😱) #일욜 저녁에 #신불산자연휴양림 우리는 맨날 넣어도 떨어지나요😭 고기랑 맛난음식 실컷 먹고 들어옴😉 #주말나들이#붕장어#아나고회#장어양념구이#삼겹살#jmt

@eternally16
  • 21 likes
  • 3 comments

⠀⠀⠀⠀⠀⠀⠀⠀⠀⠀⠀⠀⠀⠀⠀⠀⠀ #일출 본다고 7시전부터 일어났는데 구름에 가려 보이지 않음ㅠㅠ ⠀⠀⠀⠀⠀⠀⠀⠀⠀⠀⠀⠀⠀⠀⠀⠀⠀ 저녁부터 아침까지 뷔페. 누가봐도 차이나는 신랑과 나 ㅋㅋ 임신하고 커피 안 맞아서 못 먹었는데 오늘은 두모금 먹어보고^^;; ⠀⠀⠀⠀⠀⠀⠀⠀⠀⠀⠀⠀⠀⠀⠀⠀⠀ 월요일부터 느긋해서그런가 #태동 이 엄청나다❤ ⠀⠀⠀⠀⠀⠀⠀⠀⠀⠀⠀⠀⠀⠀⠀⠀⠀

@hhh5205
  • 22 likes
  • 4 comments

오키나와 남부 역시 남부가 좋구나!! 공기가 정말 너무 좋다!! 일본 부럽... 오늘부터 윤이가 조금씩 걸었다!! 30분정도 ㅠㅠ #일본여행 #이틀남음 #오키나와여행 #아메리칸빌리지 #선셋비치 #차탄힐튼 #호빵맨장난감 #공주맘 #울산맘 #임신6개월 #행복한여행

@dotolsister
  • 28 likes
  • 11 comments

30년인생 중 가장 컨디션이 좋고 체력만땅! 스트레스 제로🙊 주말마다 남편이랑 콧바람쐬러 다니고 이야기도 많이하고 좋다😻 맛있고 건강한 음식들도 챙겨먹고 분위기도 한번씩 즐겨준다 이게 다 우주덕분이야🐣 #태어나서도잘부탁해 #임신23주 #임신6개월 #곧7개월 #살아그만쪄 #손발이붓는다 #고관절통증심화 #화장실그만가고싶다😭 #폭풍태동 #사랑스러워 #살은그만 #뚠뚱이맘 #얼굴이네모네모 #몸뚱이는동글동글 #시간아천천히

호야지야(맞춤배냇저고리) media on instagram
@svit1012121
  • 33 likes
  • 11 comments

"한땀 한땀 *자수* 로 평생소장각!!" 지워지거나 없어지지않아요 🤔 "고퀄리티" 자수배냇저고리♡ * ** 💕내아이에게 선물하세요 💕조카선물로도👌 💕출산선물로도 👌 . .💕남들과는는 다르게 조금은특별하게  엄마아빠의 이름과  아이의 #태명  짧지만 마음을담은 한마디 ♡ . . 💕세상에 나와 처음으로 갖게될 내아이의옷 소중히간직해뒀다가 "장가갈때줘야지" "시집갈때 줘야지" 엄마아빠의 "첫" 마음을 새겨드려요♡ . . . 💛맞춤제작배냇저고리 . 💛자수가들어감과동시에 💛우리아이만에배냇저고리로 변신 💛엄빠의첫번째선물 의미있는첫번째선물 . . . . . 💎문의는 카톡:ansdid31  다이렉트 💎언제든상담가능합니다 . . .#임신5개월  #임신6개월  #배냇저고리 #예비엄마 #육아 #배넷저고리  #신생아선물 #폭풍태동 #예비아빠 #출산준비물 #만삭촬영  #임신7개월 #임신 #임신8개월 #임신9개월 #황금개띠맘 #일상 #쌍둥이예비맘 #예비딸맘 #예비아들맘 #임당검사  #입덧 #태교여행 #태교 #초음파사진 #자수배냇저고리 #태명배냇저고리 #황금돼지띠맘 #황금돼지띠

김태완 그리고 오미현 media on instagram
@ohmi._.toyou42
  • 98 likes
  • 11 comments

: 내일만 기다림🙏🏻 드뎌 두달만에 울아가 만나러 병원가는날✔️ 엄마가 초코우유 마시고갈께 쩍벌해줘💘 #정밀초음파 #21w1d #예비맘

@noid_b
  • 39 likes
  • 1 comments

오랜만에 우빈하원길♡ #우빈스타그램 #17개월아기 #임신6개월 #이미만삭 #몸이넘무거워 핑계로 많이안아주지못해서 많이놀아주지못해서 늘미안해 늘맘짠한우리아들 마니컷구나ㅠ

비비드블랑유👗원피스/맘룩/임부복/젊줌마룩/워킹맘/하객룩 media on instagram
@vividblanc_u
  • 35 likes
  • 2 comments

내내 육아에 찌들어 마켓준비조차 못 했는데 슬슬 마켓준비해야겠네케케케켁 요즘 돌준맘이라..ㅠㅠ육퇴 후엔 너므 바쁘다😥😥 독박육아에 모자라 독박돌준맘.... 예쁜신상 많이 가져와야지❤️

@yebbo_mami
  • 53 likes
  • 15 comments

#안녕👋 . . 낚시하고 출출해서 강릉에서 젤마싯다는.. 중앙시장 어묵먹으로갔는데 하필 문닫았네....?ㅠ.ㅠ 😭😭 결국 달떡뽀끼😘👍 ㅋㅋㅋㅋㅋㅋ요기 첨먹어보는데 맛있었움 💕크크크 갑자기 사진보니까 또먹고싶어짐💧 이거먹고집와서 애들은 과메기에소주한잔.. 난먹을수있는게없네😆🤣🤣 . . #달떡볶이🌙 #달떡볶이 #떡볶이덕후 #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 #떡튀순 #마싯썽😍 #임산부그램 #배불뚝이 #임산부 #임신6개월 #강릉

@jjin___a
  • 25 likes
  • 7 comments

. 잠시도 쉬지않는 너의 입 이사진 찍을때만해도 키카만 다녀오면 오늘하루 편하게끝나겠다 싶었는데 낮잠 1초도안자고 밤9시넘도록 풀로 에너지폭발하던 너 엄마 아빠는 두손두발다들었다지.... 결국 외갓집까지 가서 지원이랑 실컷 놀고서야 집에오는길에 기절.. . 정원이 하나보는데 다른애 셋 보는거랑 같다는 엄마 😂 얼집 담임쌤 쌀이라도 한포대 갖다드리라는 아빠😅 . . #딸#두살#18개월아기 #파워에너지#친정행 #헬육아#임산부기절 #임신6개월#체력부족 #살려줘#주말#드디어끝

윤수인(미용하는 아들넷맘) media on instagram
@yoons00in
  • 55 likes
  • 13 comments

울 나리언뉘가 사준 로또선물들💕넘나좋음. 이제조금씩로또가올준비를 하고있다.로또 심장소리들었을때도 난 눈물한방울흘리지않았는데..이렇게 내손보다작은 로또옷을 만져보고 로또가입고있을 장면을상상하니까 눈물이 핑돌았음ㅡㅜㅡ;. 처음에 로또가 왔을땐.그저 놀라기만했는데.. 이젠 너무행복하다. 지금이순간도,그래서 빨리보고싶다.내아들😳칫 여튼 언뉘 넘나넘나 감사해유!!👍🏻

@k_xxj
  • 199 likes
  • 6 comments

오랜만에 부부샷 ✨ 이제 울 이든이 존재감 뿜뿜 💗

@style_yeoc_dress
  • 18 likes
  • 3 comments

#스타일여씨 . 한번입을 드레스 구매하지마시고 대여하셔서 예쁘게 촬영 하세요🎀 👯세트구성 메인드레스+블랙랩드레스+부케+화관+부토니에+미키미니얼궁풍선+보타이(무통장주문시)+홀터넥드레스(2주전예약시) 스케쥴문의는 카톡 yeostyle 자세한 사진과 가격정보는 스타일여씨 쇼핑몰에서 확인해주세요🙏 #셀프만삭#만삭드레스대여#셀프만삭촬영#레이스원피스#만삭촬영#임부복쇼핑몰#초음파사진#디라인#임부복#예쁜임부복#만삭#예비맘#임신#태교#임신스타그램#임스타그램#원숭이띠맘#예비맘스타그램#맞팔#인친#임산부#임산부스타그램#임산부원피스#만삭드레스#만삭원피스#태교여행#임신6개월#임신7개월#초음파사진

@yu_jjj___
  • 91 likes
  • 11 comments

힝 나는 복받았당 😖 블리가 좋은 삼촌을 둔 덕인가 👼🏻 주말내내 바니찬스 #주말 #먹스타그램 #삼촌찬스 #상무초밥 #하멜로경양식 #굽네고추바사삭 #지금모습이이쁘다니까많이먹을게효

건강이최고♡ media on instagram
@ssongvely_m
  • 16 likes
  • 5 comments

건강아 사랑해💖 . . . #건강이를_기다리며 #건강이만_생각하며 #하루하루_설레임가득😘 #사랑해_우리아가들💖

@jutiful0227
  • 82 likes
  • 8 comments

#밤마실 나보다 말이 많은 영감ㅋㅋ 영감은 죽어있는 전주상권을보며 앞으로 어떻게하면 좋을지 대안을 얘기하지만 나는 별 관심이없고 그냥 한옥마을의 밤거리가 이쁘다 #임산부일상 #예비맘 #임신6개월 #임신22주 #돼지띠맘 . . . . #아줌마그램 #쥬티플의하루 #쥬티플여행중 #쥬티플과온달

@luminousimnu
  • 34 likes
  • 3 comments

- 임산부 찬스로 나는 탱자탱자 놀고 맏사위 역할 톡톡히한 남편 ☺️👍🏻 엄마표 수육으로 저녁까지 해결하고 동네 산책까지 완료! 근데 엄마 김치에 깨소금 너무 뿌린거 아닙니까 🤣 ㅋㅋㅋㅋㅋ - - #겨울준비끝 #김장 #김장김치 #수육 #신혼부부 #임신6개월 #임신22주 #22w2d

@amcs871017
  • 43 likes
  • 1 comments

#첫줄 오늘부터 21주 오늘 아버님 생신이셔서 어제 경기도에서 내려오셔서 아침부터 할 일 많았던 아버님 싸드릴 갈비탕 포장하구 이불빨래하러 셀프세탁방 가구 어머니 가게에서 쓸 믹서기 구매하고 그러고는 가족들 모시구 오늘도 소고기 먹으러 금농가서 갈비살 먹은 날 소고기는 태아 철분 섭취에 좋다하니까 많이 먹었다 #거제도 #맛집 #금농갈비 #서울깍두기 #갈비살 #소고기 #맛있어 #임신21주 #임신6개월 #예비맘 #예비맘소통 #예비맘일상 #임산부먹방 #임산부 #임산부소통 #임산부일상 #황금돼지띠맘 #젊줌마 #거제맘 #daily #eat #today #f4f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소통 #좋아요 #먹스타그램

Kwon Ji Eun media on instagram
@k.jieun93
  • 149 likes
  • 21 comments

곧다가올 임당검사때문에 군것질 줄일려고 산 약콩두유🤗 달지않아 건강한맛인데 생각보다 맛있고 중독성있어서 배고플때마다 춉춉😍 우리 탄이도 맛있는지 먹쟈마쟈 폭풍태동중👧 오리지널맛도 있던데 요거 다먹고 먹어봐야징❤❤ * * #임산부 #약콩두유 #임신20주 #임신6개월 #딸맘 #젊줌마 #황금돼지띠맘 #예비맘 #주말 #소통

@j.ye31
  • 23 likes
  • 2 comments

⠀⠀⠀⠀⠀⠀⠀⠀⠀⠀⠀⠀⠀⠀⠀⠀⠀⠀⠀⠀⠀⠀⠀⠀⠀⠀⠀⠀⠀⠀⠀⠀⠀⠀ 오늘은 팬션에서 고기굽기 흐흐... 고기굽기와 뒷정리는오빠의 몫👨‍🍳 따님은 그릇까지 먹을 기세🥣 ⠀⠀⠀⠀⠀⠀⠀⠀⠀⠀⠀⠀⠀⠀⠀⠀⠀⠀⠀⠀⠀⠀⠀⠀⠀⠀⠀⠀⠀ #거제도#거제#태교#태교여행#고기굽는남자#삼겹살#소고기#거제도펜션#영양보충#임신6개월#여행#서른한살#좋다좋아

@uod123
  • 19 likes
  • 1 comments

군산여행!👣 초원사진관-군산철길 갈곳은 더있지만 체력생각하여😶; 사진관은 그냥볼건 사진관하나ㅋㅋㅋ . 군산철길은 교복입고 사진찍기좋아보임 군산가니깐 추움.. 교복입으면 감기걸릴까봐 못입었당ㅜㅜ 불량식품 무방부제로 꿔먹고 간만에먹으니 꿀맛😋 . 장소간 거리가 꽤 있음으로 뚜벅여행으론 별로인거같당 갠적으론 전주가 더 재밌었..ㅋㅋㅋㅋ .

@svit1012121
  • 20 likes
  • 4 comments

"한땀 한땀 *자수* 로 평생소장각!!" 지워지거나 없어지지않아요 🤔 "고퀄리티" 자수배냇저고리♡ * ** 💕내아이에게 선물하세요 💕조카선물로도👌 💕출산선물로도 👌 . .💕남들과는는 다르게 조금은특별하게  엄마아빠의 이름과  아이의 #태명  짧지만 마음을담은 한마디 ♡ . . 💕세상에 나와 처음으로 갖게될 내아이의옷 소중히간직해뒀다가 "장가갈때줘야지" "시집갈때 줘야지" 엄마아빠의 "첫" 마음을 새겨드려요♡ . . . 💛맞춤제작배냇저고리 . 💛자수가들어감과동시에 💛우리아이만에배냇저고리로 변신 💛엄빠의첫번째선물 의미있는첫번째선물 . . . . . 💎문의는 카톡:ansdid31  다이렉트 💎언제든상담가능합니다 . . .#임신5개월  #임신6개월  #배냇저고리 #예비엄마 #육아 #배넷저고리  #신생아선물 #폭풍태동 #예비아빠 #출산준비물 #만삭촬영  #임신7개월 #임신 #임신8개월 #임신9개월 #황금개띠맘 #일상 #쌍둥이예비맘 #예비딸맘 #예비아들맘 #임당검사  #입덧 #태교여행 #태교 #초음파사진 #자수배냇저고리 #태명배냇저고리 #황금돼지띠맘 #황금돼지띠

 media on instagram
@___yul_
KTX
  • 56 likes
  • 5 comments

🚅💨 , 집에 가자〰️ 어디를 가도 우리 집이 제일 편하다😅 몸 무거운 임산부랑 놀아준 @hyoyeong_0212 고마웡ㅋㅋ ,

@chaewonyam
  • 72 likes
  • 9 comments

17주부터 느꼈지만 아직은 약한 태동 순둥순둥 똔또니👶🏻 하루하루 신기하당❣️우연인지 교감인지 이름부르면 꿀렁🐛남편 없는 주말 심심행🤨 . . #양산맘 #예비맘 #황금돼지띠맘 #아기태동 #태동동영상 #23주임산부 #23주태동 #임산부일상 #임산부소통 #임신6개월 #6개월임산부

@min_ji.na
  • 44 likes
  • 3 comments

그렇게 자꾸 걸을꺼면 언제 쇼핑하냐고...유모차는 언제 탈꺼냐고..ㅋㅋ황복이는 자꾸 커서 엄마는 숨이찬다고ㅠㅠ그래도 사고싶은 어그는 겨우 찾아 샀다 이뽀🧡 -결국 츄리닝으로 갈아입힘..나쁜기지배 #16개월아기

@j.ye31
  • 47 likes
  • 4 comments

⠀⠀⠀⠀⠀⠀⠀⠀⠀⠀⠀⠀⠀⠀⠀⠀⠀⠀⠀⠀⠀⠀⠀⠀⠀⠀⠀⠀⠀⠀⠀⠀⠀⠀ 둘째는 확실히 배가 빨리나온다...😅 진짜 오랜만에 찍어보는 배 사진. 16주때부터 태동도 느끼고 이제 움직임이 보이는👀 무럭무럭 자라렴👶 #임신21주#임신6개월#주수사진#배사진#젊줌마그램 #배불뚝이#임산부#태교여행#거제도#힐링여행#첫째날

유부소다 media on instagram
@youbusoda
  • 64 likes
  • 6 comments

으음.... 설명서에 건조기에 건조하지말고 자연건조후 먼지털기만 하라길래 그대로 했는데 한장한장 널면서 그냥 건조기에 넣고 돌릴껄 후회함😅 #임산부#예비맘#황금돼지띠🐷#임신6개월#아들맘#빅둥이💙#밤부베베손수건#빨래시작

@yebbo_mami
  • 28 likes
  • 3 comments

#안녕👋 . . 딱, 23주 후아 벌떠..? 벌떠요ㅠㅠ? ? 시간이 훅훅지나가는중...💨 그만큼 배도훅훅나오는즁😗😗 건강하게잘크자 콩이얌💕 . . #임신23주 #임신6개월 #셋째임신중 #셋찌맘 #예비다둥이맘 #비글3호🐕 #배불뚝이 #두개의심장💕 #뀨콩이 #두개의심장하이브리드 #콩닥콩닥 #꼬물꼬물 #꾸물꾸물 #태동귀여워 #태동 #강릉

화할 민,빛날 정 media on instagram
@minjjung714
  • 105 likes
  • 8 comments

💟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안남았다는게 실화? 트리가 반가워서 냉큼 사람없을때 사진찍기🌲🌲 . . #크리스마스트리앞에서 #영화데이트 #이제제법임산부티남

@mememe1030
  • 44 likes
  • 1 comments

도착하자마자 아빠랑 오빠랑 #누룽지백숙 먹으러 촵촵 나혼자다먹은듯..... 건강해진것같앙하핰 #보양식 우리가아빠 밥사주러왔는데 아빠가우리밥사주고 나용돈주심 난 아직도 엄빠한테 용돈받구사네 앙기모띠 🤗내가드리고싶은데 엄마는받는데 아빠는 절때안받으심 허허 돈굳었다 🤩🤩🤩🤩🤩🤩🤩 아부지 잘먹었숩다 오늘밤부터금식하시고 내일 수술잘받으십시용💕 . 내일은 우리언니네가 가서 간호잘해줄거니깐 난 산모라서 안심하구 잇오야딩 . . . #신혼부부 #신혼 #예비맘 #줌마그램 #신부 #남편 #새댁 #결혼 #맞팔 #선팔 #다이렉트 #일상 #첫줄 #첫줄안녕 #인천 #24주맘 #애엄마 #임산부 #임신 #임신6개월 #주부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임산부일상 #소통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집 #먹방

쩡🍒 media on instagram
@mun_mi_jung
  • 31 likes
  • 6 comments

묭실이 가고싶었으나, 외출 불가한 조산기 임산부 집에서 신랑표염색😊 기분전환 되네! 투톤에서 드뎌 통일된 까망색으로 얼룩도 안지고 염색 잘된듯 잘해쒀 남표니😍 머리 세번감고 숨차서 기절중..ㅋㅋ 산소호흡기필요!!ㄷㄷ #염색 #남편표염색 #얼룩안짐 #능력자 #조산기임산부 #임신6개월 #23주 #숨찬다 #원톤헤어 #투톤탈출

준서마미 가영공주 media on instagram
@0131jslove
  • 23 likes
  • 0 comments

#33개월 #3살 #잭슨나인스 #jackson9s #일산 #핫플 #국내최초 #국내최대규모 #오픈이벤트 #잭슨파크 #게임존 #vrzone #9개테마 #키즈카페 #온가족 #아들맘 #체력방전 #임신6개월 일산에 돌잔치 왔다가 이번에 새로 오픈한 국내최대규모의 키즈카페???라고 해야하나..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긴하다 임신 6개월차 엄마는 따라다니기 벅참... 아빠 화이팅!!!^^ㅋㅋ 온지 한시간 밖에 안됐는데 벌써 엄마아빠만 지쳤음 무한체력 차차는 아직 시작도 안하신듯 ㅜㅜ 이곳의 문제점은... 별도 돈을 내야하는 게임존이 너무 많다는거!! 당근 vr존 포함! ㅋㅋ 준서가 다행히도 아직 어려서 천만다행! 이것도 타보겠다 저 게임도 해보자 했다가는... 집안 거덜날듯!!ㅋㅋ 그것만 빼면~ 에너지 넘치는 아들 힘쫘~악 빼고 이것저것 하고 놀기엔 최고인듯 집근처에도 있음 좋겠당 ^^ 아! 참고로 성인은 아주 얇은 천조가리로 된 흰색 슬리퍼를 의무적으로 1켤레에 500원씩 주고 무조건!!! 사야한다... 이건 참 어이없음 환경을 생각하셔야죠! 이렇게 돈을 버시나... 이건 반듯이 #개선 되어야한다고 생각함 #환경오염 안좋아요.... 그냥 양말신음 충분한것을!!

채아맘(모모끌레르) media on instagram
@kyunga._.k
  • 36 likes
  • 1 comments

🍒홀가먼트 라쿤 원피스🍒 - 칼라감 대박.. 먼저 옷만 봐주세요 :-) 홀가먼트 제작으로 핏 또한 너무 예쁘고 핑크 블루 외에도 아이보리 오트밀 카멜 있어요! 색 고르기 너무 힘듬.. 다 예뻐서... 평소 홀가먼트 니트 원피스 탐 냈던 분 공구가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득하세요😊 한개쯤 있다면 몇년은 모임에 가셔서 아름다움을 뽐 내실수 있습니다😀 - 일반 핏으로 카카오스토리에 월 화 중 업뎃할게용 주문은 카카오스토리에서 문의는 카톡or다이렉트 부탁드려요

채아맘(모모끌레르) media on instagram
@kyunga._.k
  • 39 likes
  • 1 comments

🍒폴리반목니트 원피스🍒 핏이 너무 예쁜데.. 임산부인 저는 핏을 못담아서 카카오 스토리에 월 - 화 중 일반핏 올려드릴게용😀 우선 옷만 봐주세요 주문은 프로필 하단 문의는 카톡 or 다이렉트 부탁드려요.

대끼리 media on instagram
@daekiribaby
  • 16 likes
  • 5 comments

허리 아파도 부지런히 움직였더니 오늘은 그나마 좀 움직일 수 있어서 온 집안 밀대질 하고 이불 털어 널고, 백종원레시피 떡볶이 해먹고,매년 이쁜 달력사는걸 좋아했는데 2019년은 손그림 달력 만드는중. 외식한 날 체크하고 좀 경각심을 가지기위해 큼직하게 그렸다 . 임산부한테 좋다는 루이보스차도 어제 배송와서 개시해봄 오홍 마싯군😉 . 어제 소이캔들재료 주문했는데 비회원으로 구매해서 어느 사이트 인지 모르겠다😄😊😁😆

@dongcheese
  • 68 likes
  • 20 comments

일본에 살면 이치란라멘이랑 #모토무라규카츠 는 줄 안서고 먹을줄 알았는데,,🤔 맛있긴맛있단말이지 🐷💓

아현 media on instagram
@rladkgussla
  • 60 likes
  • 11 comments

울 한방이..(?)👶🏻🍓💝 . . . . #예비맘 #엄마 #맘스타그램 #20주 #20w #임신6개월 #딸 #딸맘 #좋아요 #태동 #태교중

@y.jeong.e
  • 66 likes
  • 2 comments

⠀⠀⠀⠀⠀⠀⠀⠀⠀⠀⠀⠀⠀⠀ ⠀⠀⠀⠀⠀⠀⠀⠀⠀⠀⠀⠀⠀⠀⠀ 임신 중기부터 꼭 필요한 철분 ☽ 보건소에서 받은 게 나한테 안맞는지 속이 쓰려가지구.. 찾아보던 중 알게 된 쁘띠앤아이언C+ 철분제 유산균도 함유되어 있어 변비 생기는 임산부에게 딱 좋은 ෆ 철분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C도 함유 되어 공복에도 속 쓰리지 않구 먹을 수 있는 착한 철분제 ◡̈ ⠀⠀⠀⠀⠀⠀⠀⠀⠀⠀⠀⠀⠀⠀⠀ • 임산부 권장량 충족 철분 30mg 함유 • 철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C 함유 • 속편한 중성비타민C 함유 • 유산균,푸룬분말(부원료)함유 • 작은 알크기로 편한 목넘김 • 무색소, 무감료로 더욱 안심 ⠀⠀⠀⠀⠀⠀⠀⠀⠀⠀⠀⠀⠀⠀⠀⠀ ⠀⠀⠀⠀⠀⠀⠀⠀⠀⠀⠀⠀⠀⠀⠀⠀⠀ 𖤐 ᴛʜᴀɴᴋs ᴛᴏ ❝ @petitn_official ❞ ⠀⠀⠀⠀⠀⠀⠀⠀⠀⠀⠀⠀⠀⠀⠀⠀⠀⠀ #쁘띠앤 #쁘띠앤아이언 #에이팜건강 #철분 #철분제 #비타민c #철분비타민c #임산부 #임산부영양제 #임산부선물 #예비맘 #예비딸맘 #황금돼지띠맘 #맘스타그램 #임신22주 #임신6개월 #육아 #소통 #데일리 #일상 #daily #ootd #22w2d

송송히🌼 media on instagram
@songhee33
  • 55 likes
  • 6 comments

그냥 손가는데로🍂 . . . #가을은_독서의계절📖 #인생자체는_긍정적으로 #개소리는_단호하게 #좋은생각_좋은마음가짐으로

@1992_jjjjj
  • 111 likes
  • 14 comments

어제 카페 갔다가 튼튼이 초점책 완성✌🏻 배넷저고리 만들다가 갈아탐..바느질할게 너무 많아ㅠ^ㅠ

화할 민,빛날 정 media on instagram
@minjjung714
  • 70 likes
  • 8 comments

오랜만에 무비타임❣️ 팝콘대신 바나나킥은 내꺼 고래밥은 오빠꺼 . . #신비한동물사전 #메가박스지젤엠_자리넓어서좋다👍 #영화태교

@daldal_lash
  • 14 likes
  • 0 comments

#깨끗한슈가링 먹을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깨끗하게 제모해드릴께요 . 🍬11월행사🍬 . 🍭속눈썹펌 수험생할인 25.000원 . 🍭브라질리언왁싱 50.000원 ...(브라질리언전용진정팩포함) . . 🌱12월까지 왁싱행사진행중입니다 ✔인중or눈썹밑or겨드랑이➡️5.000원 ✔눈썹(눈썹위.아래.미간)➡️10.000원 ✔브라질리언왁싱➡️50.000원 . . ✔이제부터 달달한 왁싱에서는 한국 최초 슈가링 브랜드 BFO KOREA 슈가 36.5도▶️피부흡수율이 높아 모공안으로 들어가 뿌리를 확실히 잡아주는 슈가제품으로 관리해 드립니다♡🍯🍭🍬 . . ✔슈가링은 뜨겁지도 않고 먹어도 되는 천연 슈가제품으로 역방향으로 발라 정방향으로 뽑아내는 제모 방법입니다. . . #부산임산부#부산임산부왁싱#서면슈가링왁싱#서면슈가링#서면왁싱#임신6개월#행사할때#합시다#하핫#먹을수있는#슈가링#저는#먹어봤습니다#🤗🤗#11월행사#수험생할인#부산수험생할인#요깁니다요#서면뷰러펌#서면바비펌

YOGA ॐ_SORA CHOI 🐚 media on instagram
@sora_yoga
  • 144 likes
  • 23 comments

임신6개월 21주차 🤰🏻👼🏻 👪 배가 닿을 생각이 없는데 ㅋㅋㅋㅋㅋ 가슴 낮추는게 무서워 저러고 있고 ~ 골반의 관절이 부드러워진다는데.. 그래서 인지 내다리는 더 힘이없네 😅 임신하고 7kg쪄서인지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찬다 🎈그래도 씐나씐나 ◡̈ - - - #임신6개월 #임신21주차 #예비맘 #🤰🏻 #임산부요가 #임신부요가복 #요가강사 #데일리 #daily #yogainstructor @oldgiese @oneyoga_shala

@yoonda_0323
  • 81 likes
  • 18 comments

우리오빠 32살생일축하해요(with 청이)❣️생일선물은 미리선물해준컴퓨터와 케익은 아몬드봉봉하프갤런( ღ"ᴗ"ღ ) #청이네 #주열다혜_baby

WRAP ME IN media on instagram
@wrap_me_in_
  • 299 likes
  • 3 comments

. 배만 쏙😊👏🏻👏🏻날씬하신 울 예비맘 미인님!:) 저희 랩원피스 입으시고 남겨주신 예쁜 사진과 소중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이 맘때 딱 필요한 #랩미인숄가디건+ #랩미인랩원피스👍👍 . . . . #repost @mijeonglee756 with @get_repost . . . 임신6개월👶🏻 요즘은 랩원피스가 젤루 편하다ㅎ 찰떡이는 오늘도 엄마 배를 뻥뻥 잘도 차고 노는중🎶 . . #주말 #불토 #임신6개월 #임산부 #아들맘 #둘째 #랩미인 #원피스 #랩원피스 #가디건

위드이안 media on instagram
@imyu315
  • 85 likes
  • 2 comments

- 넘편의 설거지하는 소리와 밥하는 소리에 깨는 주말아침🖤 . #음식물쓰레기까지버리고오는 #완벽한자세 #굳이기록하는이유 #앞으로도😛

엠에스 media on instagram
@seojunmom_ms
  • 65 likes
  • 9 comments

ㅡ . 서준이 유모차서 낮잠 자는동안 서준엄마빠는 오랜만에 머리하러 미용실ㅎ 출산후 머리카락 훅훅 빠지다 임신후 잔디밭이 되어가는 머리.. 앞머리라도 간만에 잘라봄ㅎ 맘같아선 염색도 펌도 하고싶지만 뚜별이 방빼면 하던가 해야겠... 😂 간만에 홀로 셀카를 이케 찍어본ㅎ 함께하는 주말 육아라 더 기분 업업!!예~~~ㅎ

@youbusoda
  • 54 likes
  • 4 comments

룹2가 꽃도 사주고 꽃등심도 사주고🧡 마블링이 예술인 소고기는 황우축산👉@kangkyungmin4799 #임산부#예비맘#황금돼지띠🐷#임신6개월#빅둥이💙#인생은고기서고기#황우축산

@mememe1030
  • 67 likes
  • 12 comments

. . 오늘 은 서울 울아빠집 가는날💕 우리아빠 내일 수술하는날 아빠빵 아푸디마세여 우리엄마아빠 건강하게오래오래사셔야되유 ㅜ ㅜ 저번엔엄마가수술하고 내일은 우리아파 위수술 흑흑 견뎌내시고힘내셔요 감기걸렸지만 아빠만나러가기위해 간만에 화장하구외출준비 또언제화장할지모르니깐 오늘인증샷엄청찍오야디 임산부사진퍼레이드🤗🤗🤗 난배만 배불뚝이처럼 딸아이라서 다른데는 살안찌고 배만볼록티어나오나 ET배같오 ㅋㅋ . . #신혼부부 #신혼 #예비맘 #줌마그램 #신부 #남편 #새댁 #결혼 #맞팔 #선팔 #다이렉트 #일상 #첫줄 #첫줄안녕 #인천 #24주맘 #애엄마 #임산부 #임신 #임신6개월 #주부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임산부일상 #소통 #산모 #임부복

@goraecorgi
  • 122 likes
  • 20 comments

12월 2일 오후1시 우리컨벤션웨딩홀에서 (배안에 상어도같이) 박진수❤정소영 결혼합니당 🤗🤗❤ 고래네가 말로만가족이아닌 진짜 가족이 되어요 두 사람이 하나가 될 뜻깊은 날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소중하고 힘찬 내디딤이 될 수 있도록 오셔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우리컨벤션웨딩홀 #부산 #결혼 #부산결혼 #웨딩 #임신21주 #임신6개월 #예비딸맘 #드레스터질각 #12월신부 #청첩장 #모바일청첩장 #고래오빠 #고래일기